사이블, 인도 SAARC 영업 총괄로 전 아티보 네트웍스 임원 ‘비벡 쿠마르 샤르마’ 영입

뉴스 제공
Cyble
2022-03-02 15:30
알파레타, 조지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공지능(AI) 기술을 기반으로 조직이 다크웹·사이버 범죄를 감시하고 관련 피해를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이버 인텔리전스 기업으로 와이 콤비네이터(Y Combinator)의 지원을 받는 사이블(Cyble)이 아티보 네트웍스(Attivo Networks)에서 인도 영업 총괄을 역임한 비벡 쿠마르 샤르마(Vivek Kumar Sharma)를 인도 전략적협력·파트너십(SAARC) 영업 총괄로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한편 사이블은 최근 블랙버드(Blackbird)가 주관하고 스파이더 캐피털(Spider Capital), 재뉴어리 캐피털(January Capital), 센다나 캐피털(Cendana Capital), 벤처스쿠(VentureSouq)가 참여한 시리즈A 투자 라운드로 1000만달러를 조달했다고 발표한 바 있다.

20년 넘게 업계에서 경력을 쌓은 비벡은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도 운영을 강화하고 수익성을 높이는 등 많은 업적을 남긴 다재다능하고 유능한 지도자다. 기업 재편을 전략적으로 앞당기고 눈앞의 기회와 새로운 기회를 살려 매출 장벽을 허무는 역량이 뛰어나다.

만다르 파틸(Mandar Patil) 사이블 국제시장고객성공부 부사장은 “사이블은 사이버 보안 파트너 생태계와 적극적으로 교류하고 있으며, 비벡을 SAARC를 겨냥한 사이버 보안 서비스를 강화하고 성장시킬 책임자로 영입해 기쁘다. 비벡은 독보적인 다양한 능력과 광범위한 사이버 보안 지식, 뛰어난 채널 영향력을 가진 인물이다. 새로운 영역과 시장에 진출할 계획으로 흥미진진한 시기를 겪고 보내는 지금 비벡을 사이블 일원으로 맞아 기쁘다”고 말했다.

비벡은 아티보 네트웍스 인도 법인에서 영업 활동을 총괄하며 목표를 뛰어넘는 성과를 달성했으며, 지역 개발·관리 계획을 수립했다. 아티보 네트웍스에서 근무하기 전에는 엠테크 솔루션즈(M.Tech Solutions) 인도 법인에서 전략적 회계 담당자로 근무하며 시장을 선도하는 유력 업체들과 함께 세간의 이목을 끄는 여러 기술 거래를 조율했다.

비벡 신임 총괄은 “사이블에 합류해 기쁘다. 사업의 연속성을 확보하려면 사이버 보안 프레임워크를 반드시 구축해야 하는데 올바른 보안 파트너를 찾기가 쉽지 않을 때가 있다. 기업과 개인이 고조되는 사이버 공격 위험에 대처할 수 있도록 돕는 사이블의 일원이 돼 자랑스럽다. 더 많은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바를 충족할 놀라운 기회”라고 말했다.

매니시 차차다(Manish Chachada) 사이블 공동 설립자 겸 최고운영책임자는 “사이블은 AI 기반 다크웹 감시 역량을 통해 사이버 보안 업계에 새바람을 불러일으키며 고객의 사이버 회복 탄력성을 높이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했다. 비벡을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사이블의 일원으로 맞아 기쁘다. 비벡은 업계에서 존경받는 지도자로서 지속 가능한 관계를 통해 고객의 성공을 다지려는 열정을 가진 인물이다. 비벡의 검증을 마친 고객 중심 접근법과 고객 관계 전문성은 사이블이 인도와 SAARC에서 꾸준한 사업 성장을 일구고 인도 전역에서 부는 사이블 솔루션에 대한 수요를 지탱하는 데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비누 아로라(Beenu Arora) 사이블 공동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는 “비벡은 의심할 여지가 없는 핵심 인재다. 영업 임원으로서 축적한 풍부한 경험과 사이버보안에 대한 열정, 성공에 대한 확신과 열의를 두루 갖춘 인물이다. 고도의 전문성을 자랑하는 만큼 인도와 SAARC에서 잠재적 고객이 원하는 바를 빠르게 파악할 것으로 예상된다. 비벡은 핵심 시장에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능력을 입증한 인물로서 충실한 고객 관계를 다지고 브랜드 규모를 다음 단계로 이끄는 데 큰 보탬이 될 것이다. 사이블의 여정에 동참한 비벡이 사이블과 함께 성공을 이루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사이블(Cyble) 개요

사이블은 세계적 위협 인텔리전스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공급 업체다. 다크웹 노출과 사이버 범죄에서 스스로 보호할 수 있도록 기업을 뒷받침한다. 기업에 디지털 위험 범위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2021 윈터 코호트(cohort) 프로그램 일원으로 와이 콤비네이터(Y Combinator)의 후원을 받았으며, 포브스가 선정한 2020년 상위 20대 우수 사이버 보안 스타트업에 이름을 올렸다. 미국 조지아 알파레타 본사를 중심으로 호주, 싱가포르, 인도에 지사를 마련하며 국제적 입지를 구축했다. 웹사이트(www.cyble.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22800610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cyble.io/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언론 연락처
사이블(Cyble)
메드하 로이 초우드후리(Medha Roy Chowdhury)
휴대전화: +1 678 379 3241
Enquiries@Cyb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