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yond Limits, Altec 인수 발표

새로운 디지털화 툴과 워크플로 기술이 통합되면서 Cognitive AI 시장 가치 확대

뉴스 제공
Beyond Limits
2022-03-03 10:01
글렌데일--(뉴스와이어)--고급 기술을 요구하는 각종 분야를 대상으로 산업과 기업 등급 인공지능(AI) 소프트웨어를 공급하는 Beyond Limits가 문서 관리 및 워크플로 통합 솔루션 공급 업체 Altec Products, Inc.(이하 Altec)를 인수한다고 밝혔다.

Beyond Limits는 이번 Altec 인수를 통해 신규 시장 내 상품 판매와 디지털 전환을 가속하면서 기업 실적을 향상하고, 인간의 의사결정 수준을 높이는 세계적 솔루션을 개발한다는 목표를 진전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Beyond Limits CEO인 AJ Abdallat은 “Beyond Limits는 인공지능이 사람의 재능과 능력을 증강할 힘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며 “우리 회사의 Cognitive AI 솔루션은 에너지, 제조, 헬스케어 분야 전반에 걸쳐 사용되며 각종 난제를 해결하고 사용자가 빠르고 효율적으로 결정을 내려 리스크를 관리하고, 수익성을 높이도록 한다”고 말했다.

이어 “디지털 운영을 간소화하는 Altec의 기술과 접근 방식은 AI에 대한 우리의 접근 방식과 자연스럽게 어울린다”며 "양 사가 시장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Altec은 디지털 방식으로 통합된 강력한 문서 관리 및 워크플로 솔루션을 제공한다. 플래그십 제품인 DocLink는 기업들이 데이터, 문서, 프로세스를 관리하고 디지털 전환 과정에서 이를 뒷받침하도록 지원한다. DocLink는 긴밀한 ERP 통합을 통해 승인 주기를 가속하고 데드라인을 놓칠 확률을 제거하며 인적 오류를 줄여 실질적 혜택을 제공한다.

Beyond Limits는 Altec 인수를 통해 전 세계 주요 산업별로 디지털 전환 및 AI 준비 태세에 초점을 맞춘 전략적 파트너십과 기업 통합을 가속할 전망이다. Altec의 강력한 업계 입지와 독창적인 제품 오퍼링, 충성 고객층은 새로운 제품 및 시장 기회와 함께 성장을 가속할 혁신적 자본을 제공한다.

Altec의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인 Don Howren은 “장기적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공통의 목표를 공유하는 Beyond Limits와 다음 단계 성장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Beyond Limits와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사업에 활력을 불어넣고, 다양한 기회를 모색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 경영진 포함 임직원이 다음 단계 성장에 도달하기를 기대한다. 이를 위해 우리는 세계적 수준의 제품 개발과 독보적 수준의 고객 서비스 및 지원 제공에 매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인수로 Beyond Limits의 완전 자회사가 되는 Altec은 코어 문서 관리 및 워크플로 솔루션을 꾸준히 시장에 공급할 것이다. TechStrat이 Altec의 재무 자문사를 맡았으며 이번 인수 거래의 재무적 세부 사항은 공개되지 않았다.

Altec 개요

Altec의 문서 관리 및 프로세스 자동화 솔루션인 DocLink는 지급 계정과 관련된 업무 등을 다른 엔터프라이즈 부서로 자동화해 기업들이 인력, 프로세스, 데이터를 연결하도록 지원한다. DocLink는 기업들이 운영을 디지털 방식으로 전환하고, 생산성을 향상하며 궁극적으로는 시간과 비용을 줄이도록 한다. 전 세계 많은 기업이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혹은 하이브리드 환경에서 DocLink를 사용하고 있다. Altec은 Microsoft, Sage, Acumatica, AmTech, Key2Act, Epicor, SAP B1 등 ERP 공급사와 강력하고 협업적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eyond Limits 개요

Beyond Limits는 에너지 및 유틸리티, 헬스케어 등 고도의 전문성이 요구되는 분야를 대상으로 운영 최적화, 효율성 향상, 생산성 증진을 지원하는 엔터프라이즈급 AI 기술 기업이다. Beyond Limits의 각종 소프트웨어 제품은 전통적인 인공지능을 넘어 수상 경력에 빛나는 Cognitive AI 기술을 통해 구동되며, 데이터 중심 기법에 인간 지식을 결합해 소프트웨어가 주도하는 다양한 결정에 신뢰성을 부여하고 운영 리스크를 관리하며 수익성을 증진하는 하이브리드 AI 접근 방식을 활용한다. 2014년 창립한 Beyond Limits는 미국 항공우주국(NASA)의 우주 탐사 사업 목적으로 운영되는 캘리포니아 공과대학(Caltech)의 Jet Propulsion Laboratory가 개발한 첨단 기술 관련 중요한 투자 포트폴리오를 활용하고 있다. 자사는 Frost & Sullivan의 2021 Best Practices Award에서 올해의 기업으로 선정됐으며 CB Insights가 발표한 2020 List of Top 100 Most Innovative Artificial Intelligence Startups에 포함됐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tec: http://www.altec-inc.com

웹사이트: http://www.beyond.ai.

연락처

Beyond Limits
Scott Belvins
(415) 283-5492
이메일 보내기

Altec
April Blankenship
(949) 727-1248 x12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