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초등 참고서 ‘하루 한장’ 학습 관리 앱 업데이트 실시

하루 체크·교재 큐레이션·하루 배지 등 사용자 의견 반영한 신규 서비스 확대 및 강화

3월 20일까지 ‘하루 체크’ 체험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미래엔
2022-03-03 10:41
서울--(뉴스와이어)--교육 출판 전문 기업 미래엔이 모바일 학습 관리 서비스 ‘하루 한장 앱’의 서비스를 사용자 중심으로 새롭게 개편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하루 한장 앱은 미래엔의 초등 참고서 ‘하루 한장’ 시리즈와 연동해 자기 주도 학습력을 길러주는 모바일 학습 관리 서비스로, 학생과 학부모들 사이에서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8월에는 출시 6개월 만에 회원 수 2만 명을 돌파해 현재 3만7000명이 이용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은 △학습 게임 ‘하루 체크’ 콘텐츠 251개 신규 업로드 △실제 데이터 기반 ‘교재 큐레이션’ 기능 강화 △학습 동기 부여 장치 ‘하루 배지’ 콘셉트 22종 추가다. 사용자 맞춤 서비스를 강화하고, 스스로 동기 부여를 통해 학습 재미와 성취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하루 체크는 하루 한장 시리즈와 연계한 학습 게임으로, 과목별 특성과 권별 난이도에 맞춘 미니 게임을 통해 한 주간 학습한 내용을 재미있게 복습할 수 있도록 했다. 하루 한장 교재가 없어도, 체험판 게임 콘텐츠를 제공해 교재의 내용과 하루 한장 앱 서비스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다.

교재 큐레이션은 회원들의 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시하는 교재 큐레이션 서비스다. 실제 학습 누적 데이터를 분석해 신간 추천, 학년별 1위 교재, 또래 친구들이 가장 많이 등록한 교재 등 학습자의 정보에 맞춘 추천 서비스로 교재 선택의 고민을 덜어준다.

하루 배지는 여러 미션을 통해 배지를 모아가며 학습 동기를 높여준다. 미션에 따라 △학년별 마스터(7개) △시리즈 마스터(6개) △프로계획러 △약속지킴이 △하루홀릭 등 다양한 콘셉트의 22종 배지를 제공해 재미와 성취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미래엔은 학생과 학부모에게 더 유용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앱 사용자들의 의견을 이번 업데이트에 적극적으로 반영했다며, 새 학기 학습 습관 형성과 코로나19에 따라 자기 주도 학습이 중요해진 때에 하루 한장 앱으로 체계적인 학습 관리를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미래엔은 3월 20일까지 하루 한장 앱 업데이트를 기념해 학습 게임 하루 체크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에서 참여 신청을 한 뒤 체험판을 1회 이상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2000포인트(500명), 체험판에서 별 3개를 획득하면 추첨을 통해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20명)를 증정한다.

하루 한장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하루 한장을 검색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rae-n.com

연락처

미래엔 홍보대행
KPR
박지은 AE
02-3406-21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