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ul, 최첨단 현지 창고 ‘모튤 아시아 허브’ 출범

싱가포르 투아스 메가포트 인근에 문을 연 70만㎡ 면적의 새로운 모튤 현지 창고

모튤 아시아 허브를 통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공급망 및 물류 강화

향후 수년 내로 모튤의 가장 큰 시장 중 하나로 성장할 아시아 태평양

뉴스 제공
모튤
2022-03-03 13:03
오베르빌리에, 프랑스--(뉴스와이어)--Motul (모튤)은 2022년 3월 1일 새로운 최첨단 현지 창고인 모튤 아시아 허브(Motul Asia Hub)를 출범한 가운데 Asia Pacific CEO인 Lionel Dantiacq가 출범 행사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모튤 아시아 허브는 싱가포르의 신항 투아스 메가포트(Tuas Mega Port)에 있는 Tuas 본사 퍼시픽 로지스틱스 그룹(PLG)에 위치한다. 70만㎡(6만5000㎡) 면적의 이 시설은 창고 관리와 재고 운영을 통합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반에서 모튤의 공급망을 뒷받침하며 향상할 계획이다. 또한 모튤이 APAC 지역 전역에서 지속적으로 더 큰 입지를 구축하고, 모든 용도의 고성능 엔진 오일 및 광범위한 윤활유 분야에서 리더십을 더욱 강화하면서 기념비적인 역할도 하게 될 것이다.

모튤은 성장을 가속하기 위한 목표를 뒷받침하는 데 필수적인 아시아 허브 출범으로 고무된 분위기다. 현대적인 공급망 솔루션은 시장의 복잡성을 해결하고 비즈니스 운영을 간소화해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처럼 특별한 위치에 자리 잡은 창고는 모든 지역 시장에 빠르고 쉽게 항공과 해상을 운송할 수 있도록 지리적 이점을 제공한다. 투아스 메가포트에 매우 인접해 있어 공급망 효율 향상에 최적으로 평가된다. 최신 정보에 즉시 접근할 수 있는 안전한 웹 기반 재고 관리 시스템을 비롯한 최신 기술도 수용한다.

모튤은 PLG 및 보세 시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지역 전체에 능률적인 유통 네트워크를 보장해 딜러들을 지원한다. 보세 시설은 재수출 목적으로 수입되는 상품에 부과되는 상품용역세(GST)가 면제돼 처리 시간과 간접비가 줄고, 궁극적인 효율을 제공할 수 있다는 특별한 측면이 있다.

모튤은 지속적으로 APAC 전역에서 시장 영향 범위를 확장하며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고 있다. 허브는 ‘고객에게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모튤의 핵심 가치에 따라 커져가는 소비자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자동차 산업과 새로운 기술이 매일 경계를 허물고 있는 가운데, 모튤은 아시아 허브를 통해 새로 개발된 제품 라인을 현지의 경쟁사들보다 더 빠르게 시장에 출시할 수 있게 된다. 모튤은 영향력 범주를 확장하며 변화하는 차량 요구 사항에 맞는 제품 혁신을 수용하고자 한다.

아시아는 수년 동안 모튤 글로벌 비즈니스의 핵심 시장이었고, 엔진 오일 수요가 증가하면서 지역도 계속 성장하고 있다.

Lionel Dantiacq Motul Asia Pacific CEO는 “모튤은 안목 있는 고객의 요구에 초점을 맞추고자 명확한 목표를 설정했다. 모튤은 아시아 허브의 출시와 함께 신속함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지역 전역의 고객에게 고품질 제품군을 제공할 것”이라며 “허브는 앞으로도 고객이 선호하는 선택지로 남을 모튤의 상징적인 랜드마크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LIONEL DANTIACQ Motul Asia Pacific CEO는 “우리의 새로운 모튤 아시아 허브(Motul Asia Hub) 출범은 아시아의 역동적인 성장과 변화를 기회로 삼아 우리의 꾸준한 열띤 노력을 보여준다”며 “이 허브를 통해 현지 공급망을 간소화하고, 보다 효율적으로 고객에게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다.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이 우리의 핵심”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 허브는 모튤을 선택하는 수십만 고객에 대한 헌신의 상징이다. 허브는 우리의 영향권을 확장하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며, 기존 및 신규 고객의 모든 엔진 오일 요구 사항에 맞는 놀라운 모튤 제품을 제공하는 데 기념비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모튤(Motul) 개요

모튤(Motul)은 모튤 테크(Motul Tech) 활동을 통해 산업용 윤활유는 물론 첨단 엔진 오일(바이크, 자동차, 기타 차량)의 제조, 생산,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프랑스 회사다. 모튤은 8100 시리즈, H-tech, RBF 시리즈, ATF, CVTF, DCTF 을 비롯한 일반 차량을 위한 전 범위의 제품을 제공한다. 모튤 제품은 차량의 모든 부품을 깨끗한 상태로 유지해 최대의 성능과 신뢰성을 이끌어낸다. 150년 이상 제품 품질과 혁신 역량, 대회 참가를 통해 만장일치로 인정을 받은 모튤은 합성 윤활유 전문 회사로 인정받고 있다. 모튤은 일찍이 1971년 항공 산업에서 나온 100% 합성 윤활유의 제조를 개척한 최초의 윤활유 제조업체였으며, 에스테르 기술을 이용해 300V 엔진 오일을 개발했다. 또한 2021년에는 모튤 300V제품의 50주년을 맞았다. 모튤은 모터스포츠 분야의 기술 발전을 위해 수많은 제조업체 및 레이싱 팀과 협력하고 있다. 모튤은 레이싱팀들의 공식 공급업체로서 다음 등과 같은 수많은 국제 대회에 투자해오고 있다: Road racing, Trials, Enduro, Endurance, Superbike, Supercross, Rallycross, World GT1, 24 Hours of Le Mans (자동차 & 바이크), 24 Hours of Spa, Le Mans Series, Andros Trophy, Paris-Dakar, 8 Hours of Suzuka, Bol d'Or, Daytona 200-mile 바이크 레이스다.

웹사이트: https://www.motul.com/

연락처

모튤(Motul) 홍보대행
Craft-Bamboo Racing
Naman Agrawal
+852 3709 67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