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베이비페어 참가 의자 전문 브랜드가 만든 ‘베이비&키즈 라인업’ 선봬

영유아기 맞춤 의자 ‘몰티’, ‘아띠’ 등 전시… ‘앉음마’의 개념과 중요성 소개
영유아기 시작되는 ‘앉음마’의 중요성 소개, 성장 단계별 맞춤형 의자 라인업 전시
수유실 내 이유식 의자 비치 등 방문객 체험존 강화, 현장 구매 시 최대 34% 할인 혜택도

출처: 시디즈 (코스피 134790)
2022-03-03 13:28
  • 시디즈 베이비페어 부스 전경

    시디즈 베이비페어 부스 전경

평택--(뉴스와이어) 2022년 03월 03일 --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3일부터 4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대규모 유아용품 전시회인 제40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시디즈는 최초로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영유아용 맞춤형 의자 라인업을 선보인다.

시디즈는 가장 처음 앉는 경험이 시작되는 영유아기부터 바른 자세로 앉을 수 있도록 베이비&키즈 라인업에 공들이고 있다. 특히 걸음마 이전에 스스로 앉기 시작하는 ‘앉음마’의 중요성에 집중하며, 월령별(연령별) 신체 및 행동 변화를 밀착 지원해 줄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는 앉음마의 개념과 중요성을 소개하고, 성장주기에 따라 사용하기 좋은 다양한 영유아 의자를 선보인다. 시디즈는 현장 부스를 크게 하이체어존과 플레이체어존으로 구성했으며, 의자의 사용 상황에 따라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이유식을 시작하는 아이들을 위한 하이체어인 ‘몰티’를 비롯해, 움직임을 배우는 성장기 유아를 위한 ‘디즈니 아띠’ 등 화제의 육아 아이템으로 입소문 난 제품들이 다수 전시된다. 특히 고객들이 실제 의자 사용 환경과 유사한 상황에서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행사장 내 수유실에도 몰티를 별도로 비치한다. 이유식 제공 또는 수유 목적으로 편의 시설을 찾는 방문객들은 독립적 공간에서 편하게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현장 부스에서 몰티와 디즈니 아띠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몰티의 경우 하이체어를 31% 할인된 가격으로, 앉는 행태에 따라 플로어시트·하이체어·책상 의자로까지 변형하며 오래 쓸 수 있는 몰티 헬로베이비 세트는 29%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미키마우스·곰돌이 푸 등 친근한 캐릭터가 매력적인 디즈니 아띠는 3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시디즈는 의자 전문 브랜드로서 0세부터 성인까지 이어지는 생애 주기별 제품 라인업을 계속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베이비페어를 통해 전문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된 베이비&키즈 라인을 선보이며 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idiz.com

언론 연락처

시디즈 홍보대행
KPR
이문정 AE
02-3406-217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