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사인, 밴라이즈와 손잡고 CSP의 단대단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생태계 지원

뉴스 제공
Nexign
2022-03-03 17:00
상트페테르부르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통신 업계에 사업지원시스템(BSS)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적 기업 넥사인(Nexign)이 OSS/BSS 및 중개 솔루션을 공급하는 선도적 통신 솔루션 기업 밴라이즈 솔루션즈(Vanrise Solutions, 이하 ‘밴라이즈’)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넥사인와 밴라이즈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CSP)들이 통합 OSS/BSS 솔루션으로 원하는 결과를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그들의 트랜스포메이션 목표에 힘을 보탤 계획이다.

중개, 워크플로 관리, 주문 조정, 네트워크 재고 관리, 서비스 프로비저닝 부문에서 쌓은 밴라이즈의 경험과 솔루션에 힘입어 온라인 충전 시스템, 청구, 고객 관리 솔루션 등으로 구성된 넥사인의 BSS 포트폴리오가 한층 탄탄해지게 된 만큼 전략적 비전을 현실화하려는 CSP에 큰 힘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통합 제품군은 신기술과 네트워크 인프라 업그레이드를 지원하고, 확장성과 민첩성을 바탕으로 제3자 시스템과 매끄럽게 통합해 사업 상호 작용을 간소화하는 역동적 솔루션 프레임워크의 힘을 빌려 서비스 혁신을 제고하고 시장 진입 속도(TTM)를 앞당기는 것이 목표다. 그만큼 CSP는 신흥 기술과 혁신이 난무하며 빠르게 돌아가는 세계, 시간이 돈인 세계에서 새로운 수입원을 창출하고 고객 경험을 강화하는 한편 가입자층을 확대해 경쟁 우위를 점할 수 있다.

막심 나르토프(Maxim Nartov) 넥사인 사업 개발 총괄은 “밴라이즈와의 협력이 제품 포트폴리오간 상승효과를 일으켜 고객 수요를 해결하고 대규모 트랜스포메이션 프로젝트를 위한 튼튼한 토대를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다나 엘 비즈리(Dana El Bizri) 밴라이즈 글로벌채널 총괄은 “양사가 공유하고 있는 비전이 성공적인 파트너십으로 이어진 핵심축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이것이 우리가 넥사인과 함께 도모하려는 일이다. 이번 파트너십이 불러온 상승효과에 힘입어 새로운 정상에 오르고 상당한 경영 성과를 일굴 수 있다고 믿는다. 밴라이즈와 넥사인이 결합한 포트폴리오는 우리가 목표로 잡은 시장에 어디서도 볼 수 없는 가치 제안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넥사인과 밴라이즈는 탄탄한 통신 경험, 국제 통신 표준 준수, 민첩한 운영력, 역동적 소프트웨어 프레임워크를 통해 복잡한 요구 사항을 손쉽게 해결하고 원활한 배치, 강력한 성능, 남다른 고객 여정, 전략적 사업 개선을 지원함으로써 아프리카, 아시아, 유럽 시장에서 CSP들이 야심을 펼칠 수 있도록 뒷받침하는 역량이 뛰어나다.

넥사인은 17개국에서 통신 사업자들에 BSS 솔루션을 공급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CSP가 IT 시스템을 현대화해 수익성을 개선하고 신제품 TTM을 단축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광범위한 기술 솔루션 제품군을 개발해 30년 넘게 통신 사업자의 트랜스포메이션을 뒷받침해 왔다. 컨버전트 BSS 시스템에서 하위 소프트웨어용 최적화 솔루션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통신 업계의 모든 프로세서를 재편하는 종합적 접근법으로 고객 사업에 새로운 동력을 제공하고 혁신을 북돋운다.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트인에서 넥사인 뉴스를 구독하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밴라이즈 솔루션즈는 OSS/BSS, 상호연결·로밍, 수익 보장, 사기 방지, 네트워크 감시 부문을 선도하는 통신 솔루션 공급업체다. 통신사 맞춤형 솔루션 포트폴리오로 단대단 자동화, 워크플로 최적화, 운영비 절감, 수익 보장, 신제품·서비스 TTM 단축, 혁신적인 디지털 서비스 출시를 지원해 완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이르는 길을 인도한다. 아프리카, 아시아, 유럽에서 50건 이상의 배치·구현 프로젝트를 성공리에 마쳤다.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트인에서 밴라이즈 뉴스를 구독하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0200565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nexign.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넥사인(Nexign)
예카테리나 페트로바(Yekaterina Petrova)
선임 마케팅 매니저
Yekaterina.Petrova@nexig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