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크립트, 콘스텔레이션 소프트웨어에 병원·대규모개업의 사업부 순자산 매각

뉴스 제공
Allscripts 나스닥 MDRX
2022-03-03 17:15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올스크립트 헬스케어 솔루션즈(Allscripts Healthcare Solutions, 이하 올스크립트)(나스닥: MDRX)가 올스크립트 병원·대규모개업의(Hospitals and Large Physician Practices) 사업부 순자산을 N. 해리스 컴퓨터 코퍼레이션(N. Harris Computer Corporation, 이하 해리스)에 매각하는 계약을 콘스텔레이션 소프트웨어(Constellation Software Inc., 이하 콘스텔레이션)(토론토증권거래소: CSU)와 체결했다고 2일 발표했다.

매각 자산은 선라이즈(Sunrise™), 파라곤(Paragon®), 올스크립트 터치워크(Allscripts TouchWorks®), 올스크립트 오팔(Allscripts® Opal), 스타(STAR™), 헬스퀘스트(HealthQuest™), 디비모션(dbMotion™) 등이다. 올스크립트 베러다임(Allscripts Veradigm) 사업부 자산은 매각에서 제외되며, 앞으로도 올스크립트가 운영할 예정이다.

폴 M. 블랙(Paul M. Black) 올스크립트 최고경영자는 “올스크립트가 종사하는 의료 산업에 엄청난 변화가 있었고, 다른 사업부의 고객들이 원하는 바가 다양한 방식으로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이번 매각에 힘입어 고객과 7500명이 넘는 직원, 주주들을 위해 집중력과 앞으로의 기회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해리스는 소프트웨어 개발, 고객 만족, 세계 의료 성장에 일가견이 있는 기업이다. 올스크립트의 솔루션이 디지털 의료계의 리더로 발돋움하려는 해리스의 계획에 전략적 축이 되리라 생각을 하면 매우 기쁘다. 해리스 포트폴리오의 주춧돌인 올스크립트는 앞으로도 자랑스럽게 진정한 의료 플랫폼의 혜택을 고객에게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매각가는 계약 완료 시 지급하는 6억7000만달러, 계약 완료 후 2년간의 사업 성과에 따라 지급하는 최대 3000만달러를 합해 현금 7억달러다. 매각 거래는 규제 당국과 관례적 마감 조건을 거쳐 2분기에 마무리될 것으로 예상된다.

제프 벤더(Jeff Bender) 해리스 최고경영자는 “해리스는 오랫동안 병원·대규모개업의 프랜차이즈를 지켜봤다. 병원·대규모개업의 프랜차이즈의 근간인 유능한 직원과 오랜 고객들에게 해리스는 완벽한 터전이라고 생각한다. 해리스 스토리의 다음 장을 쓰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의료 전문 기업들과 협력해 우리가 사는 커뮤니티에 생명을 구할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블레어 앤드 컴퍼니(William Blair & Company)가 자문사로서 올스크립트 이사회에 이번 거래의 공정성 보증 의견을 제시했다. 올스크립트는 매각과 관련된 추가 정보를 8-K 양식 보고서에 담아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할 예정이다.

콘퍼런스 콜

올스크립트는 2022년 3월 3일 목요일 오전 8시 30분(동부 표준시)에 콘퍼런스 콜을 개최해 이번 거래를 자세히 논하고 2022년 사업 전망을 제시할 예정이다. 웹캐스트(http://investor.allscripts.com)를 통해 콘퍼런스 콜에 참여할 수 있다. 전화(+1 (877) 269-7756, +1 (201) 689-7817(국제)) 참여도 가능하며 콘퍼런스 ID는 #13727538이다.

올스크립트(Allscripts) 개요

올스크립트(나스닥: MDRX)는 임상적 성과와 재무 및 운영 성과를 증진시키는 의료 정보 기술 솔루션 분야에서 앞서가는 선도적 기업이다. 회사의 혁신적 솔루션은 개방형 커넥티드 의료 커뮤니티(Open, Connected Community of Health™)를 통해 사람과 장소와 데이터를 연결해준다. 커넥티비티는 의료 종사자들이 더 효율적으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해주고 건강한 인구가 늘어날 수 있도록 더 나은 치료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llscripts.com), 트위터, 유튜브, 올스크립트 블로그 참조.

콘스텔레이션 소프트웨어(Constellation Software Inc.) 개요

콘스텔레이션 소프트웨어는 토론토 증권거래소에 심볼 ‘CSU’로 보통주를 상장한 기업으로 수직 시장 소프트웨어 사업을 인수·관리·구축한다.

이 보도자료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에 의거한 미래예측진술을 담고 있다. 병원·대규모개업의 사업부 매각 완료 시기, 관례적 마감 조건, 사업부 매각에 따른 수입의 용도, 주주단을 위한 잠재적 이득 등에 대한 진술이 미래예측진술에 해당하며 이에 국한하지 않는다. 미래예측진술은 올스크립트 경영진의 보도자료 작성일 기준 전망 및 기대를 반영하고 있기 때문에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을 수반한다. ‘예상한다’, ‘생각한다’, ‘추정한다’, ‘전망한다’, ‘계획이다’, ‘일 것이다’, ‘할 것이다’, ‘할 수 있다’ 등의 표현이 미래예측진술에 해당한다. 올스크립트는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해 향후 발생할 수 있는 변동 사항이나 상황 및 사건의 영향은 물론 시시각각 변하는 사업, 재정 상태 및 운영 결과의 변동을 반영할 책임을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0200604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llscript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올스크립트(Allscripts)
투자 문의
제니 젤리나스(Jenny Gelinas)
312-506-1237
Jenny.Gelinas@allscripts.com

미디어 문의
톰 린치(Tom Lynch)
312-386-6735
tom.lynch@all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