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코리아, ‘스프링 블라썸 캠페인’ 진행

3월 한 달간 디즈니 클래식 캐릭터 ‘곰돌이 푸’, ‘칩과 데일’, ‘밤비’ 및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와 함께하는 봄 시즌 캠페인 전개

캠페인 테마의 팝업 스토어, 디즈니+ 특별 섹션, SNS 참여형 이벤트 등 화사하고 따뜻한 봄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 마련

2022-03-04 11:01
서울--(뉴스와이어)--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3월 4일부터 31일까지 디즈니 클래식 캐릭터 ‘곰돌이 푸’, ‘칩과 데일’, ‘밤비’ 및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만날 수 있는 ‘스프링 블라썸(Spring Blossom)’ 캠페인을 진행한다.

디즈니코리아는 봄기운이 찾아오는 3월을 맞아 디즈니 클래식 캐릭터들을 밝고 컬러풀한 테마로 구성하고 △곰돌이 푸 △칩과 데일 △밤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등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디즈니 캐릭터들을 더욱더 가까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접점을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먼저, 이번 캠페인을 맞아 3월 10일부터 23일까지 코엑스 파르나스몰에서 특별히 마련된 팝업스토어를 열고 디즈니 클래식 캐릭터로 디자인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이와 함께 △용산 아이파크몰(4일) △여의도 더현대서울과 명동 롯데 영플라자(8일) △잠실 월드타워몰(11일) 등 서울 곳곳의 디즈니 테마로 꾸며진 스토어들도 캠페인 기간 스프링 블라썸 테마로 새롭게 꾸며져 소비자들을 맞을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캠페인 기간에 맞춰 △해지스 △스파오 △로이드 △아가방 △로이체 △스토리너스 △FTL △씨네샵 등 50개 이상의 브랜드도 디즈니 클래식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한다.

스프링 블라썸 캠페인을 기념해 디즈니 핵심 브랜드들의 영화 및 TV 프로그램 콘텐츠를 제공하는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인 디즈니+에서는 곰돌이 푸 작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특별한 섹션이 마련된다. 해당 섹션을 통해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내 친구 티거와 푸’, ‘곰돌이 푸의 모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들은 디즈니+에서 칩과 데일, 밤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등 오랫동안 큰 사랑을 받아온 디즈니 클래식 캐릭터 작품들도 모두 한곳에서 감상할 수 있다.

디즈니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소비자들은 3월 3일부터 1주일 간격으로 곰돌이 푸, 칩과 데일, 밤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캐릭터를 활용한 디즈니 스페셜 디지털 굿즈를 차례대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스프링 블라썸 테마로 특별하게 디자인된 스페셜 디지털 굿즈는 데스크톱 및 태블릿 배경화면, 굿노트 캘린더 템플릿, 굿노트 스티커와 워치 페이스로 구성돼 있으며 한정 기간 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SNS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다운로드한 스페셜 디지털 굿즈를 활용해 재구성한 이미지들을 필수 해시태그(@Disneykorea, #디즈니스프링블라썸, #디즈니다시봄)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디즈니코리아의 스프링 블라썸 캠페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디즈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즈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isneykorea/

웹사이트: http://www.disney.co.kr

연락처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신기림 사원
02-6250-700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