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RE:SUEDE’ 프로젝트 다음 단계 위해 체험단 500명 모집

뉴스 제공
PUMA SE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PUM
2022-03-04 13:20
헤르초게나우라흐,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브랜드 홍보대사인 카라 델레바인(Cara Delevingne), 라파엘 바란(Raphaël Varane)과 함께 ‘RE:SUEDE’ 운동화를 체험할 테스터 500명을 독일에서 모집한다.

체험단은 회사의 클래식한 ‘SUEDE’ 운동화를 생분해성 특성을 갖춘 모델로 제작할 수 있을지 판단하기 위한 실험에 참여하게 된다.

푸마는 ‘RE:SUEDE’ 프로젝트를 통해 산업 퇴비 시설의 통제된 환경에서 운동화가 생분해되는지 실험함으로써 브랜드를 상징하는 SUEDE 제품을 지속 가능성의 새로운 기준으로 설정하겠다는 야심 찬 계획을 세우고 있다. 500명의 체험단은 5월에 실험용 RE:SUEDE 운동화 한 켤레를 6개월 동안 신어보고 다시 푸마로 보내야 한다. 푸마는 프로젝트 참여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체험단에 새 RE:SUEDE 운동화를 한 켤레씩 선물할 예정이다.

푸마의 스테판 자이델(Stefan Seidel) 기업 지속 가능성 총괄은 “테스트 참가자들이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RE:SUEDE를 착용해줬으면 한다. 그래야 운동화 소재의 내구성에 대해 현실적인 의견을 들을 수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실험에 참여하고자 하는 독일 거주자는 3월 14일까지 푸마 웹사이트(https://eu.puma.com/de/en/resuede)에서 등록할 수 있다. 푸마는 이 중 500명을 추첨해 RE:SUEDE 운동화를 보낸다. 체험단은 받은 운동화를 반년간 신어본 뒤에 회사로 다시 보내주면 된다.

수거된 RE:SUEDE는 네덜란드 폐기물 전문 기업 오르테사(Ortessa)가 운영하는 산업 퇴비화 시설에서 생분해성 테스트를 받는다.

푸마는 업계 전체가 직면한 쓰레기 관리 문제를 해결할 더 나은 솔루션을 찾기 위해 RE:SUEDE 운동화의 실험 결과를 동종 업계 기업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RE:SUEDE는 1960년대 이후 푸마가 선보인 가장 대표적인 제품과 비슷하지만 이번 프로젝트는 생분해성 실험에 초점을 두고 있다.

이러한 취지는 지올로지(Zeology) 무두질 스웨이드, 생분해성 TPE 및 대마 섬유 등 푸마가 선택한 더욱 지속 가능한 소재에서 엿볼 수 있다.

푸마(PUMA) 개요

푸마(PUMA)는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를 설계, 개발, 판매 및 홍보하는 세계 유수의 스포츠 브랜드 가운데 하나다. 70년 넘게 세계에서 가장 빠른 육상선수들을 위해 빨리 달릴 수 있는 제품을 디자인하며 스포츠와 문화의 발전을 위해 부단히 노력해 왔다. 푸마는 축구, 육상, 트레이닝, 농구, 골프, 모터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 탁월한 기능과 스포츠 정신이 담긴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공급하며, 유명 디자이너 및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스포츠의 영향력을 거리 문화와 패션에 접목하고 있다. 푸마 그룹(The PUMA Group)은 푸마, 코브라 골프(Cobra Golf), 스티치드(stichd) 등의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현재 독일 헤르초게나우라흐(Herzogenaurach)에 본사를 두고 120여개국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 약 1만6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0300552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bout.pum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푸마 SE(PUMA SE)
기업 커뮤니케이션
커스틴 노이버(Kerstin Neuber)
+49 9132 81 2984
kerstin.neuber@pu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