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선도적인 행사장 관리 기업 ASM 글로벌, 유서 깊은 올림피아 런던 관리 업체로 선정

17억달러 규모 재개발 사업으로 런던에 최신 크리에이티브 단지 조성

올림피아 런던, 전 세계 300곳 이상의 행사장 관리하는 ASM글로벌 포트폴리오에 추가

뉴스 제공
ASM Global
2022-03-04 13:45
로스앤젤레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행사장 관리 및 라이브 행사 제작 기업인 ASM 글로벌(ASM Global)이 유럽에서 가장 유서 깊은 명소인 올림피아 런던(Olympia London)의 관리를 책임질 업체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ASM 글로벌은 올림피아 런던 재개발 사업의 중요한 단계에 있어 전시와 이벤트 사업에 대한 관리를 책임지게 됐다. 또한 런던을 상징하는 행사장의 재개발에 참여해 유럽에서 입지를 다지고 올림피아 런던의 명성에 힘입어 해외 시장에 이름을 알릴 발판을 마련하게 된다.

2024년 완공을 목표로 진행되는 올림피아 런던 재개발 사업에는 4400명의 관중을 수용할 수 있는 라이브 음악 공연장, 1575석 규모의 예술극장, 창작 예술 학교, 10만 제곱피트에 걸친 레스토랑, 바, 음식점, 유명 글로벌 호텔 2곳, 55만 제곱피트에 달하는 사무용 공간, 2.5에이커의 새로운 공공장소 등이 포함된다.

ASM 글로벌과 올림피아 런던 관리팀은 새롭게 선보이는 세계적 수준의 회의 및 접객 시설이 들어서는 행사장 재개발 계획에 대한 협의에 착수했다.

올림피아 런던은 1886년에 개장한 이후로 줄곧 영국의 문화와 건축을 상징하는 장소로 알려졌다. 최근 몇 년간 160만 명이 넘는 관람객을 유치하고 매년 200건 이상의 행사가 열려 런던에서 가장 활발한 장소로 손꼽힌다. 올림피아 런던이 자리한 부지는 현재 예술, 문화, 교육, 엔터테인먼트, 전시회, 음악, 첨단 사무용 공간, 최고의 음식과 음료를 판매하는 새로운 문화 단지로의 탈바꿈을 시도하고 있다.

론 벤션(Ron Bension) ASM 글로벌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이처럼 매력적이고 역사적인 장소에서 올림피아 런던, 유 캐피털(Yoo Capital) 및 도이치 파이낸스 인터내셔널(Deutsche Finance International)과 함께 다음 100년간의 대계를 세울 수 있어 무척 자랑스럽다. 우리는 고객과 파트너사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약속을 위해 올림피아 런던의 명성을 보존할 것이다. 올림피아 런던이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을 위한 행사를 일정대로 추진하면서 다른 특별한 행사로 더 좋은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ASM 글로벌은 로스앤젤레스의 L.A. 라이브(L.A. LIVE), 시드니의 달링 하버(Darling Harbour), 런던의 오보 아레나 웸블리(OVO Arena Wembley), AO 아레나 맨체스터(AO Arena Manchester) 등 주요 문화-엔터테인먼트 시설 및 공연장과 협업할 만큼 실력을 갖춘 업체다. ASM은 이 같은 세계적인 역량을 활용해 콘텐츠, 프로그램, 계획, 기술, 지속 가능성 및 관람객 안전 측면에서 올림피아 런던을 찾는 관람객의 경험을 더욱 개선할 예정이다.

해마다 2만 회의 행사를 열고 1억6500만 명의 관람객을 맞이하는 올림피아 런던은 전 세계 300곳 이상의 명소로 구성된 ASM 글로벌의 네트워크에 합류한다. ASM 글로벌의 포트폴리오에 속한 기타 주요 전시장 및 컨벤션 센터로는 시카고의 맥코믹 플레이스(McCormick Place), 샌프란시스코의 모스콘 센터(Moscone Center), ICC 시드니, 중국의 선전세계전시컨벤션센터(Shenzhen World), 영국 애버딘의 P&J 라이브 등이 있다.

ASM글로벌(ASM Global) 개요

ASM글로벌은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창출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ASM글로벌은 행사장과 행사 전략, 관리 분야를 선도하며 지역별로 맞춤화된 솔루션과 첨단 기술을 제공해 행사장 소유주가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회사의 엄선된 행사장 네트워크는 5개 대륙에 걸쳐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경기장, 스타디움, 컨벤션·전시센터, 공연장 등 325개 이상의 포트폴리오를 확보하고 있다.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SMGlobalLive), 인스타그램(https://bit.ly/34vV29q), 트위터(https://twitter.com/ASMGlobalLive)를 팔로우하거나 회사 웹사이트(asmglobal.com)를 방문하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올림피아 런던(Olympia London) 개요

올림피아 런던은 화려한 소비재 전시회와 긴장감 넘치는 스포츠 및 음악 행사부터 다채로운 무역 박람회에 이르기까지 많은 영감을 주는 행사의 본산이다. 런던 중심부라는 지리적 위치, 도시의 분위기, 독특한 건축물 및 136년의 역사가 어우러져 영국 최고의 대규모 행사가 열리는 장소로 손색이 없다. 올림피아 런던은 지속 가능성의 선두 주자이기도 하다. 행사 지속 가능 경영 시스템 국제 표준인 ISO 20121 인증을 최초로 획득한 이곳은 10년 넘게 쓰레기를 매립지로 보내지 않은 것으로 유명하다. 또 2021년에는 2050년까지 탄소 배출량 ‘제로(0)‘를 약속한 영국 최초의 이벤트 업체가 됐다. 올림피아 런던은 머지않아 예술, 문화 및 엔터테인먼트를 포괄하는 더 큰 규모의 명소로 변모할 계획이다. 행사장은 새롭고 창조적인 분위기에서 공연 예술, 라이브 음악, 식사 및 음료, 호텔, 협업이 공존하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아름답고 열린 공간으로서 런던 경제를 활성화하고 있다. 웹사이트(olympia.london/future)에서 올림피아 런던과 그 미래를 둘러볼 수 있다.

올림피아(Olympia) 개요

올림피아는 예술, 엔터테인먼트, 기술 및 크리에이티브 산업이 결합한 명소다. 헤더윅 스튜디오(Heatherwick Studio)와 SPARC 아키텍처(SPARC Architecture)가 디자인한 영국의 수도에서 가장 활발한 이 행사장은 매년 16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을 유치하고 있으며 앞으로 5개의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공연장, 세계 유명 호텔 2곳, 40곳 이상의 레스토랑과 음식점, 아트 하우스 전시장, 창작을 위한 사무 공간과 스튜디오, 2.5에이커의 정원, 공공장소 등으로 새롭게 단장할 예정이다. 재개발 계획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olympia.co.u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재개발의 지속 가능성에 관한 내용은 회사 ESG 정책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0300546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smgloba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ASM글로벌(ASM Global)
짐 예거(Jim Yeager)
휴대전화: 818-264-6812
jim@breakwhiteligh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