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디스, ‘투자자의 날’ 행사 앞서 자사의 혁신 및 성과 조명하는 동영상 시리즈 공개

전략적 우선 순위와 성장 전략에 대한 인사이더의 관점 제시

뉴스 제공
Moody’s Corporation Investor Relations 뉴욕증권거래소 MCO
2022-03-04 15:0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이하 ‘무디스’)(뉴욕증권거래소: MCO)이 2022년 3월 10일 뉴욕증권거래소에서 개최하는 ‘투자자의 날(Investor Day)’ 행사를 앞두고 주주들을 위한 사전 녹화된 인사이트 동영상 시리즈를 3일 공개했다. 무디스 투자자의 날 웹사이트에서 동영상 시청이나 행사 참가 등록이 가능하다.

새로운 인사이트 시리즈는 무디스가 최근 이룩한 혁신 및 성과, 2022년과 그 이후의 우선 순위 및 성장 목표에 대한 인사이더의 관점을 제공한다. 다음의 6개 영상으로 구성했으며 모두 링크(https://live.moodys.io/investor-day/ondemandvideos)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 다양성·형평성·포용성(DE&I)이 전사적 DE&I 이니셔티브를 뒷받침하는 무디스의 문화와 초점을 소개한다.
· 환경·사회·지배구조 및 기후(ESG & Climate)가 오늘날 시장 참여자들이 마주한 ESG의 위험과 기회, 시장의 눈높이에 부응하기 위한 무디스의 남다른 역량 및 헌신에 대한 다면적 관점을 제공한다.
· 금융 및 전략(Finance & Strategy)이 자본 배분, 인수, 유기적 투자 등을 통해 지속적 성장을 추진하는 무디스의 전략적 접근법을 조명하고, 무디스의 애널리틱스 보고 사업 부문을 소개한다.
·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가 고객이 상호 연결된 위험을 관리하고 의사 결정을 제고하는 한편 회복 탄력성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무디스의 통합 위험 평가 전략을 설명한다.
· 무디스 인베스터스 서비스(Moody’s Investors Service)가 등급 평가가 전 세계 부채 자본 시장과 시장 참여자들에게 제공하는 투명성과 진화하는 영향을 논한다.
· 기술 및 혁신(Technology & Innovation)이 혁신과 상호 운영 전략이 무디스 사업 전략의 핵심인 이유를 조명한다.

무디스의 투자자의 날 행사는 2022년 3월 10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시 30분(동부 표준시)까지 뉴욕증권거래소에서 개최된다. 무디스 임원들이 참석해 무디스의 사업 및 장기 전략을 논하고, 현재 금융 및 사업 환경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무디스 임원들이 전하는 인사말과 질의응답(Q&A)을 오전 8시 30분부터 오전 10시까지 생방송으로 중계된다. 무디스 투자자의 날 웹사이트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행사 시작 직전에 등록한 참여자에게 관련 링크를 이메일로 전송한다.

투자자의 날 행사에 참여하려면 사전 등록해야 한다. 무디스 IR 부서(ir@moodys.com)에 문의하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개요

무디스(뉴욕증권거래소: MCO)는 글로벌 종합 위험 평가 기업으로, 기업이 더 나은 결정을 내리도록 돕는다. 무디스의 데이터, 분석 솔루션 및 통찰력은 의사 결정자들이 다른 사람들과 사업을 추진할 때 기회를 파악하고 위험을 관리할 수 있게 한다. 무디스는 강화된 투명성, 더 많은 정보 기반의 의사 결정, 정보에 대한 공평한 접근성이 공동 발전을 이끌 것이라고 믿고 있다. 세계 40여 개국에 1만3000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무디스는 국제적 입지와 각 지역 현지 전문 지식 및 100년 이상의 금융 시장 경험을 결합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moodys.com/about)를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0300600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oody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시바니 칵(SHIVANI KAK)
IR 담당
212.553.0298
shivani.kak@moodys.com

조 밀렌하우젠(JOE MIELENHAUSEN)
커뮤니케이션 담당
212.553.1461
joe.mielenhausen@moody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