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C, 러시아 철수… 직원 기부금의 200% 적십자에 제공

뉴스 제공
DXC Technology 뉴욕증권거래소 DXC
2022-03-07 10:15
애슈번,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DXC 테크놀로지(DXC Technology)가 우크라이나에서 무고한 민간인을 살상하고 피난길에 오르게 한 러시아 정부의 부당한 침략을 규탄했다.

DXC는 정당한 이유 없는 우크라이나 공격을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하는 모든 개인과 기업 및 정부와 뜻을 같이한다.

현재 DXC의 최우선 과제는 이 지역 직원들을 보호하는 것이다. DXC 전담팀은 24시간 내내 직원들과 그 가족에 피난처, 금융, 의료 및 이주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러시아의 공습으로 DXC는 더 이상 러시아에서 사업을 추진하지 않으며 러시아 시장 철수를 결정했다. 약 4000명의 직원이 러시아에 남아 있으며 DXC는 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기 위해 이들을 지원하고 있다. 또 러시아에 적용할 수 있는 모든 제재 수단을 엄격히 준수하고 꾸준히 유지한다.

DXC는 ‘사람이 우선(People-first)’ 전략에 따라 인도주의적 노력을 기울이는 적십자에 직원 기부금 200%를 지원하고 타격을 입은 직원들에게 직접적으로 재정을 지원하고 있다. DXC는 국적이나 출신 국가와 상관없이 모든 사람을 배려한다.

DXC는 이 상황을 계속해서 예의주시하고 필요한 조처를 할 것이며, 글로벌 팀의 강점을 활용해 직원과 고객에게 미칠 영향을 최소화할 것이다.

DXC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개요

DXC테크놀로지(뉴욕증권거래소: DXC)는 전 세계 기업이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시스템과 사업을 운영하면서 정보 기술(IT)을 현대화하고 데이터 아키텍처를 최적화하며 퍼블릭, 프라이빗,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서 보안과 확장성을 보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세계 최대 기업과 공공 기관이 DXC를 믿고 엔터프라이즈 테크놀로지 스택(Enterprise Technology Stack)에 걸쳐 서비스를 배포해 새로운 차원의 성과와 경쟁력, 고객 경험을 창출하고 있다. 웹사이트(DXC.com)에서 DXC테크놀로지가 고객과 직원을 위한 탁월함을 구현하는 방법을 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0400526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xc.technology/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DXC 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션 B. 파스테르나크(Sean B. Pasternak)
기업 홍보 담당
1-647-975-7326
Sean.Pasternak@DXC.com

존 스위니(John Sweeney), CFA
부사장, IR 담당
+1-980-315-3665
John.Sweeney@DX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