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신규 고객 대상 스크린골프 대회 개최

뉴스 제공
신한라이프
2022-03-07 10:27
서울--(뉴스와이어)--신한라이프(대표이사 사장 성대규)가 올해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라이프 스크린골프 대회’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4월 8일부터 5월 8일까지 한달간 투비전플러스, 투비전, 비전플러스가 설치된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진행되며, 올해 1월부터 3월까지 신한라이프 보험 계약을 체결한 신규 고객 중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대회 참가자가 18홀 라운드 완료 시 각 부문별 시상 자격이 주어지며, △스트로크 △최다라운드 △롱기스트 △홀인원 △참여상 등 총 상금 3000만원 상당의 시상품을 제공한다. 단 GTOUR 프로 등 프로 골퍼의 경우 모든 시상에서 제외된다.

보험 가입 및 이벤트 참가 신청은 △신한은행 SOL △신한카드 pLay △신한금융그룹 신한플러스 등을 통해서도 할 수 있다.

유민철 신한라이프 고객트라이브장은 “MZ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준비한 이번 행사를 통해 신한라이프의 새로운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동행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life.co.kr

연락처

신한라이프
홍보팀
류지훈 차장
02-3455-556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신한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