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스테이츠, 자사 금융 솔루션 ‘위윈’ 통해 직무부트캠프 코멘토와 파트너십 체결

코멘토 직무부트캠프에 ‘위윈(WEWIN)’ 후불제 적용

일반 신용카드 분할 납부 보다 자유로운 월별 상환 금액 조정

신용카드 발급이 어려운 사회 초년생들한테 필요한 교육을 위한 새로운 금융 대안 제공

코멘토, 업무 역량 강화부터 채용 연계형 과정에 이르기가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제공

뉴스 제공
코드스테이츠
2022-03-07 17:22
서울--(뉴스와이어)--IT 분야 교육 기업 코드스테이츠(대표 김인기)가 자사 교육비 후불제 솔루션 위윈(WEWIN)을 통해 코멘토(대표 이재성)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7일 밝혔다.

코멘토는 이번 제휴를 통해 자사가 운영하고 있는 직무부트캠프에 후불제 옵션을 도입할 수 있게 됐다. 해당 결제 옵션을 선택할 경우, 코멘토 수강생들은 수료 후 1개월 되는 시점부터 수강료를 4개월간 나눠서 납부하게 된다.

위윈(WEWIN) 담당자는 해당 후불제란 일반 신용카드 분할 납부 대비 수강생 개인 재정 상황에 따른 자유롭게 상환할 수 있으며, 월 고정금액으로 분할 납부하는 신용카드와는 달리, 월별 상환 금액에 대한 변경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재성 코멘토 대표는 “대부분 수강생이 대학생과 사회 초년생들로, 신용카드 발급조차 어려운 상황을 겪는다”며 “이번 후불제 도입으로 더 많은 수강생이 보다 유동적인 재정 계획을 수립해 필요한 교육을 먼저 받고, 수강료 납부에 대한 부담감을 조금이라도 덜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커리어를 시작하는 사람들의 커뮤니티인 코멘토는 현직자의 실무 경험을 토대로 한 직무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현직자 업무 역량 강화부터 취준생 채용 연계형 과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들을 제공하고 있다. 실제 현업 실무 과제 수행 및 1대1 코칭을 통해 수강생들이 직무 경험을 쌓도록 하고 있다.

한편 교육 후불제 솔루션 프로바이더인 위윈(WEWIN)은 국내 대표 직무 교육 부트캠프 코드스테이츠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솔루션이다. 고객사들을 위해 수강생들 대상으로 후불제 적합성 심사와 납부 관리 및 정산에 대한 컨설팅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9년부터 국내 IT 교육 기업 최초로 소득공유후불제(ISA, Income Share Agreement) 모델을 도입한 코드스테이츠는 교육 후불제 부분에서 다년간 자체적인 노하우와 경험을 쌓고 있다.

코멘토: https://comento.kr/
위윈: https://wewin.im/

웹사이트: https://www.codestates.com

연락처

코드스테이츠
강승우
070-4735-33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