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CO 농업 재단, 우크라이나 긴급 구호금 전달

우크라이나 및 인접 지역에 대한 인도주의적 노력 지원

뉴스 제공
AGCO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AGCO
2022-03-08 14:40
덜루스, 조지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속 가능한 농업 발전을 통해 기아를 예방·근절한다는 사명에 매진하는 민간 재단인 AGCO 농업 재단(AGCO Agriculture Foundation, 약칭 AAF)이 세계식량계획(WFPUSA) 미국 지사에 10만달러를 기부했다고 7일 발표했다.

기부금은 우크라이나와 인접 국가에서 분쟁으로 피해를 본 가정에 식량을 지원하는 유엔 세계식량계획(WFP)의 긴급 구호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우크라이나의 농민, 농업 공동체, 가정 및 경제는 국내의 불안정한 사태로 매우 심각한 피해를 보고 있다. 또 많은 난민이 집과 가족, 농장, 농지, 사업체를 떠나고 있다. AAF는 위기를 맞아 직원 및 가족과 함께 우크라이나 국민과 한마음으로 염려하고 기도하고 있다.

로저 N. 뱃킨(Roger N. Batkin) AGCO 농업 재단 이사장은 ”우크라이나의 위기로 인명과 그들의 터전에 피해가 가는 모습을 지켜보기가 매우 고통스럽다”며 ”우리는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전 세계에 식량을 공급하는 것을 중요한 임무로 여기며 우크라이나 위기로 발생한 피해자들의 식량 안보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 우리의 기부는 지역 사회 개발과 인도주의적 관점에 따라 유엔 WFP의 긴급 구호 프로그램을 통해 우크라이나와 인접 지역의 피해 가정에 식량을 지원하는 데 쓰일 것”이라고 말했다.

유엔 WFP는 최근 우크라이나 분쟁에서 탈출한 민간인에게 빠르게 식량을 지원하기 위해 5억7000만달러 규모의 긴급 구호 프로그램에 착수했다.

AGCO와 AAF는 기부금을 확대하기 위해 3개월 안에 18만2000끼의 식사를 제공한다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유엔 WFP와 함께 ’ShareTheMeal’ 캠페인을 시작했다. AGCO 직원과 이해 관계자들은 우크라이나에서 진행하고 있는 긴급 구호 및 식량 제공 지원을 위해 개인이나 단체로 기부할 수 있다. 55센트로 하루 한 끼의 식사를 제공할 수 있다.

아이보리 해리스(Ivory Harris) AGCO 최고인사책임자(CHRO)는 ”우리는 우크라이나 직원과 그 가족을 보호하는 것에 최우선 순위를 뒀다. 하지만 지금은 우크라이나 국민을 지원하는 것이 시급하다. 유엔 WFP에 기부할 뿐 아니라 ’ShareTheMeal’ 캠페인을 통해 우크라이나에 대한 긴급 식량 지원에 동참할 기회를 직원들에게 줄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AGCO 우크라이나 긴급 구호 캠페인 ’ShareTheMeal’ 동참 호소

구글 플레이나 앱 스토어에서 ’ShareTheMeal’ 앱을 내려받아 AGCO 우크라이나 긴급 구호 공동 캠페인에 참여하거나 이 웹사이트( (https://bit.ly/3sOytGw))에서 캠페인에 직접 접속하면 유엔 WFP를 통해 우크라이나의 가정에 식량을 지원할 수 있다. 아낌없는 기부로 더 많은 사람에게 음식을 제공할 수 있다.

o 0.80달러: 하루 한 사람에게 성인 하루 필수 열량 2000Kcal의 음식 제공
o 5.60달러: 일주일 동안 한 사람에게 음식 제공
o 24달러: 한 달 동안(30일 기준) 한 사람에게 음식 제공
o 72달러: 3개월 동안(90일 기준) 한 사람에게 음식 제공
o 292달러: 1년 동안 한사람에게 음식 제공

현재의 인도주의적 위기가 기아와 식량 보안의 위기로 이어지지 않도록 많은 이의 동참을 호소한다.

AGCO 개요

AGCO(뉴욕증권거래소: AGCO)는 농업용 기계와 정밀 농업 기술 제품을 설계, 제조 및 판매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AGCO는 챌린저(Challenger®), 펜트(Fendt®), GSI®, 매시 퍼거슨(Massey Ferguson®), 발트라(Valtra®) 등 핵심 브랜드를 포함하는 차별화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에게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퓨즈(Fuse®) 스마트 파밍(Smart Farming) 솔루션으로 구현되는 AGCO의 종합적인 장비 및 서비스 제품군은 농가가 전 세계에 지속 가능하게 식량을 공급하도록 지원한다. 1990년 설립된 AGCO는 미국 조지아주 덜루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021년 순매출은 111억달러에 달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GCOcor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업 뉴스, 정보 및 행사는 트위터 @AGCOCorp 팔로우, 재무 관련 뉴스는 트위터 해시태그 #AGCOIR로 확인할 수 있다.

AGCO 농업재단(AGCO Agriculture Foundation, AAF) 개요

AGCO(뉴욕증권거래소 AGCO)가 2018년 설립한 AGCO 농업재단(AAF)은 기아 예방과 근절을 비전으로 하는 민간 재단이다. 이 재단은 식량 안보를 뒷받침하고, 지속 가능한 농업 개발을 촉진하며, 소외된 농업 공동체에 필요한 농업 인프라를 구축하는 데서 영향력 있는 프로그램을 주도하고 있다. AAF는 리히텐슈타인 파두츠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조지아주 덜루스에서 조직을 관리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agcofoundation.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0700516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gcocor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AGCO
AGCO농업재단(AGCO Agriculture Foundation)
메티 리첸하겐(Metti Richenhagen)
AGCOagriFoundation@agco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