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닉스, 그렉 바렛(Greg Barett)을 CFO로 임명해 차기 성장을 이끌 임원진 라인업 완성

차기 성장을 이끌 임원진 라인업 완성

뉴스 제공
Efinix Inc.
2022-03-10 09:00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프로그래머블 제품 플랫폼 및 기술 혁신기업 에피닉스(Efinix®)는 그렉 바렛(Greg Barrett)이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에피닉스 경영진에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바렛은 에피닉스가 점점 다양해지는 시장에서 양자 패브릭(Quantum Fabric)의 효율성을 높이는 단계로 확장을 위해 자신의 풍부한 경험을 팀에 제공할 것이다.

바렛은 에피닉스 합류에 앞서 슈퍼마이크로(Supermicro)와 램버스(Rambus)의 재무 부사장을 역임했고 마이크론(Micron)에서 고위직을 맡은 바 있다. 또 알테라(Altera) 임원으로 일하면서 18년 재임 기간 회사의 중요한 발전 시기에 큰 역할을 맡아 회사를 이끌었다.

새미 청(Sammy Cheung) 에피닉스 설립자 겸 CEO는 “에피닉스는 광범위한 시장과 애플리케이션 전반의 고객들이 우리가 제안한 가치를 받아들임에 따라 전례 없는 성장을 경험했다”며 “우리가 획기적인 FPGA 패브릭, RISC-V 에코시스템 및 직관적인 가속 기능을 에지 및 AI 애플리케이션과 통합하는 단계로 여정을 추진하는 때에 그렉을 맞이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트라이언(Trion®)과 타이타늄(Titanium) 제품군이 시장에서 성공하면서 에피닉스는 다양한 시장과 광범위한 지역에서 채택되고 있으며 운영 효율성과 세계적 수준의 품질 시스템을 통해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에피닉스는 그렉의 리더십 아래 회사가 다음 확장 단계로 나아가는 데 필요한 재무 및 운영 전략을 체계화하게 된다.

밍 능(Ming Ng) 최고운영책임자(COO)는 “그렉은 이러한 전례 없는 시장 채택 시기에 엄청난 자산이 될 것”이라며 “그렉의 통찰력은 우리가 성장과 주주 투자에 대한 수익 환원을 보장하기 위해 단기 운영 요건과 전략적인 장기 계획을 모두 충족하는 재무 계획을 시행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에피닉스(Efinix) 개요

에피닉스는 프로그래머블 제품 분야의 혁신 기업으로 저전력과 리프로그래머블 유연성, 고성능으로 무장한 Titanium FPGA 실리콘 플랫폼을 여러 주요 시장에 공급한다. Efinix FPGA는 기존 FPGA 기술에 비해 PPA가 월등히 뛰어나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만들고, 제품 출시 시간을 앞당기는 데 일조한다. Titanium 기기는 논리소자가 35K LE부터 1M LE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며, 소형 폼팩터와 저전력, 성능을 통해 대량 생산 시 비용 절감 이점을 선사한다. Efinity의 통합 개발 환경(Integrated Development Environment)은 RTL에서 비트스트림에 이르기까지 완벽한 FPGA 설계 슈트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http://www.efinixinc.com 참조.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58852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finixinc.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에피닉스(Efinix)
에피닉스 홍보대행
렐러번츠PR(Relevanz Public Relations)
스티브 스트라츠(Steve Stratz)
206.300.9134
steve@relevanz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