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hing, EQT 벤처스-C 벤처스 등에서 7000만달러 규모 시리즈 B 자금 조달

뉴스 제공
Nothing
2022-03-10 10:30
런던, 영국--(뉴스와이어)--사람과 기술 사이에 장벽이 없는 세상을 추구하는 영국의 글로벌 테크 회사 Nothing(낫싱)은 EQT 벤처스와 C 벤처스가 공동으로 이끌고 △GV △토니 피델의 퓨처 셰이프(Tony Fadell’s Future Shape) △가오 롱 캐피털(Gaorong Capital) △애니모카 브랜드(Animoca Brands)가 참여한 7000만달러 규모의 시리즈 B 기금 모집을 발표했다. 새 펀딩 자금은 제품 생태계를 확장하고, 런던 디자인 허브를 설립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새 커뮤니티 투자 라운드를 포함한 2022년 로드맵에 대한 추가 발표는 ‘Nothing(이벤트):The Truth’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The Truth는 3월 23일 오후 2시에 진행되며 가상 이벤트에 대한 RSVP(초대장)는 Nothing 공식 홈페이지에서 방문할 수 있다.

Nothing 최고 경영자(CEO) 겸 공동 창립자 칼 페이(Carl Pei)는 “이번 자금 조달을 통해 완벽한 디지털 미래라는 비전의 다음 단계를 실현할 수 있는 연료를 확보했다”며 “사회, 투자자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우리의 첫해는 준비 단계였다. Nothing이 무엇을 구축하고 있는지 빨리 공개하고 싶다”고 말했다.

Nothing은 이번 투자를 통해 총 1억4400만달러의 누적 투자금을 확보했으며, 이 가운데 첫 번째 커뮤니티 투자 라운드에서 기록한 150만달러는 유럽에서 가장 빠른 100만달러의 모금 기록을 깬 것이다. 이번 펀딩 금액은 퀄컴 테크놀로지스, 스냅드래곤 플랫폼과 손잡고 새로운 제품 카테고리를 만들고, 다이슨 디자인 책임자 출신 애덤 베이츠가 이끄는 새로운 런던 디자인 허브의 사업을 성장시키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EQT 벤처스 파트너 테드 퍼슨(Ted Person)는 “우리는 이 새로운 자금 조달 라운드에서 Nothing을 후원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소비자 기술 산업은 고객들에게 영감을 주지 않고 안정된 제품을 제공하면서 같은 업체들에 너무 오랫동안 지배됐다”며 “Nothing은 혁신적인 디자인, 탄소 중립성 그리고 미래 지향적인 접근 방식을 결합해 모두가 우리의 기술을 사용하고 상호 작용하는 방법을 다시 상상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미래를 보여준다”고 말했다.

C 벤처스 설립자이자 New World Development CEO 에이드리언 청(Adrian Cheng)은 “칼 페이처럼 젊은 사업가를 지원할 수 있다는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그는 우리와 함께 예술로 차세대 고객을 끌어들이고 있다”며 “우리는 소비자 기술 대기업들의 패권을 깨고 현재 상황에 도전하기 위한 야심 찬 여정에 착수하는 Nothing의 사명을 지지하게 돼 흥분된다”고 말했다.

Nothing은 2021년 8월 첫 번째 제품인 ear (1), 탄소 중립성 성질을 띤 완전 무선 이어버드를 출시했다. 40만개 넘게 출하된 ear (1)은 상징적인 디자인으로 정의되고, 빈틈없이 연결된 일련의 제품 가운데 첫 번째 단계다.

Nothing(이벤트)에 대한 더 상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트위터,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뉴스레터를 구독하면 만날 수 있다.

EQT 벤처스 개요

EQT 벤처스는 유럽과 미국에서 가장 야심차고 대담한 창업자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는 다양한 단계의 벤처 캐피털(VC) 펀드다. 룩셈부르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스톡홀름, 암스테르담, 런던, 샌프란시스코, 베를린, 파리에 투자 고문을 두고 있다. 경험이 풍부한 회사 구축 업체와 스칼라 업체가 지원하는 EQT Ventures는 차세대 기업가들을 도와 글로벌 수상 업체 구축에 필요한 자본과 실무 지원을 제공한다.

C 벤처스 개요

에이드리언 청이 설립한 C 벤처스는 서방와 동방을 잇는 대표 벤처 캐피털 기업으로, 기술·소비자 분야의 획기적 비즈니스를 중심으로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MZ 세대)를 겨냥한 글로벌 생태계를 큐레이팅하고 있다. 회사의 전담 및 전문가 팀은 최고의 글로벌 기업가 및 지도자로 구성된 집단 네트워크를 통해 가장 인기 있는 거래에 접근할 수 있다. C 벤처스가 최근 집행한 투자로는 △Casetify(DTC 전자 액세서리 브랜드) △애니모카 브랜드(Animoca Brands) △RTFKT 스튜디오 △NFT 스니커즈 △매트릭스포트(Matrixport) 등이 있다.

Nothing 개요

Nothing은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둔 글로벌 테크 회사로 사람과 기술 간 장벽이 없는 세상을 만들려고 한다. 2021년 8월 출시돼 매진된 첫 제품 ear (1)을 시작으로,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장벽 없이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는 상징적이고 빈틈없이 연결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Nothing은 △GV(옛 Google Ventures) △EQT 벤처스 △C 벤처스 △Tony Fadell(Future Shape 대표 및 iPod 발명가) △Casey Neistat(인기 유튜버 및 Beme 공동 창업자) △Kevin Lin(Twitch 공동 창업자) △Steve Huffman(Reddit 공동 창업자 및 CEO) 등의 개인 투자자들의 지원을 받는 비상장 회사다.

EQT 벤처스 홈페이지: http://www.eqtventures.com

웹사이트: http://nothing.tech

연락처

Nothing
한국 마케팅 담당
Vicky Long
130254331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