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R1-메타, 이탈리아 디자이너가 수작업으로 제작한 최초의 ‘피지털’ NFT 스니커즈 출시

실제 세계와 메타버스에서 착용할 수 있고, NFT로 거래할 수 있는 독점 수제화 ‘NTR1-메타’ 공개

뉴스 제공
Swappable AG
2022-03-10 10:55
밀라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와퍼블(Swappable)이 디지털 패션 브랜드 어나더원(Another-1, 약칭 AN1)과 손잡고 대체 불가능 토큰(NFT) 운동화 컬렉션 ‘NTR1-메타(Meta)’를 출시한다.

스와퍼블과 AN1의 시너지 효과는 웨어러블과 디지털 미래에 대한 공통된 열정에서 시작됐다. 이 이니셔티브를 통해 NFT 소유자는 디센트럴랜드(Decentraland)에서 디지털 스니커즈를 착용하거나 스와퍼블에서 거래할 수 있고 실제 운동화로 교환할 수도 있다.

실사용이 가능한 NFT

NTR1-메타 스니커즈의 퍼블릭 민팅(Public minting)은 3월 17일 오후 1시(협정세계시 기준) 시작된다.

총 5555 켤레로 구성될 이 컬렉션은 폴리곤(Polygon) 블록체인의 스와퍼블 마켓플레이스(Swappable marketplace)에서 NFT 수집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5000켤레는 3월 17일부터 판매되며 나머지 555켤레는 3월 24~27일 진행되는 디센트럴랜드 패션위크(Decentraland Fashion Week) 기간에 출시될 예정이다.

스와퍼블 사용자는 스와퍼블 웹사이트에서 디지털 착장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NTR1-메타 스니커즈 살펴보기

NTR1-메타 스니커즈는 마법처럼 색깔을 바꾸는 카멜레온에서 영감을 얻었다.

마르코 스타글리아노(Marco Staglianò) AN1 최고경영자(CEO)는 “우리는 디지털에서 실제 럭셔리 상품까지 단순한 변화가 아닌 가장 고차원적 영역의 진화를 논하고 있다”며 “이들 스니커즈는 디지털 미래로 변신하는 명품의 최첨단을 발전시키고 포착하려는 혁신적 도전자를 위해 개념화됐다”고 설명했다.

2022년 3월 17일 NTR1-메타 스니커즈 출시

NTR1-메타는 세계 최초의 쓰리인원 ‘피지털(phygital: 피지컬과 디지털의 융합을 일컫는 합성어)’ 이탈리아제 최고급 핸드메이드 스니커즈다.

NFT는 3월 17일 NTR1-메타 공식 웹사이트에서 출시된다. 디스코드(Discord)의 커뮤니티에 가입하거나 트위터를 팔로우해 실시간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다.

스와퍼블(Swappable) 개요

스와퍼블은 디파이의 모든 측면을 다루는 다면적 암호화 생태계인 트러스트스왑(TrustSwap)이 구축한 NFT 플랫폼이다. 트러스트스왑은 45억 달러 이상의 총예치자산(TVL)을 보유하고 있으며 1만3000개가 넘는 프로젝트가 이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다. 스와퍼블은 지난해 여러 유명 아티스트와 유명인의 작품 경매를 진행했다.

AN1 개요

AN1은 디지털 및 실물 패션 상품을 디자인, 생산, 크라우드 펀딩 및 거래하는 원스톱 상점이다. 독보적 플랫폼인 AN1은 ISO (Initial Shoe Offering·최초 신발 공개) 모듈과 같은 첨단 기술을 제공한다. ISO 모듈은 AN1이 자랑하는 최고의 디자인 및 제조 전문성을 바탕으로 누구나 자신의 운동화를 소개하고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해 제조, 유통할 수 있는 마켓플레이스를 만들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0300589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ntr1-met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트러스트스왑(TrustSwap)
자레드 울프(Jared Wolf)
9735908864
jared@trustswap.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