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스드 클리니컬, 아태·일본 수석부사장 겸 유럽·캐나다 총괄로 안드레아스 암레인 박사 영입

뉴스 제공
Advanced Clinical
2022-03-10 11:45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신약 개발 전반에 걸쳐 더 나은 임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매진하는 임상 개발 및 전략적 재원 조달 기업 어드밴스드 클리니컬(Advanced Clinical)이 아시아 태평양·일본 수석부사장 겸 유럽·캐나다 총괄로 안드레아스 암레인(Andreas Amrein) 박사를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암레인 박사는 어드밴스드 클리니컬의 지속적인 확장과 싱가포르, 호주 일본 사무소를 포함한 아태 지역의 사업 강화를 진두지휘할 예정이다. 유럽과 캐나다에서 개발 및 확장 기회를 포착해 유럽 내 10개 사무소와 캐나다 토론토 사무소를 포함한 기존 입지를 보강하는 업무도 맡는다.

20년 넘게 임원직을 두루 거친 암레인 박사는 30여 개 지역에 걸쳐 노바티스(Novartis), 애보트(Abbott), 샤이어(Shire) 등 포천 100대 기업과 여러 역동적인 스타트업의 팀과 조직을 이끌었다.

암레인 박사는 “아시아를 비롯한 세계 전역에서 신속한 상업적 확장, 출시, 쇄신, 파트너십 등을 통해 쌓은 지식을 십분 활용해 어드밴스드 클리니컬이 국제무대에서 품질 경영을 향상할 수 있도록 돕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줄리 로스(Julie Ross) 어드밴스드 클리니컬 사장은 “아태 지역과 일본과 확장을 이어가고 있는 와중에 암레인 박사를 일원으로 맞아 기쁘다. 암레인 박사는 고객과 환자를 위해 글로벌 임상 프로그램을 다각화하고 임상 전략을 발전시키고 있는 어드밴스드 클리니컬의 사업 성장 속도를 앞당기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2021년에 성공적으로 아태 지역에 진출하고 올해 새로운 사무소를 열 계획인 아드밴스드 클리니컬이 세계 임상 연구, FSP, 전략적 재원 조달 서비스 업계의 리더로서 아태, 유럽, 캐나다 지역에서 입지를 넓히는 데 분명 일익을 담당할 것”이라고 말했다.

어드밴스드 클리니컬(Advanced Clinical) 개요

어드밴스드 클리니컬은 신약 개발 여정 전반에 걸쳐 더 나은 임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매진하는 임상 개발 및 전략적 재원 조달 기업이다. 통찰력, 기개, 회복 탄력성, 혁신으로 각각의 기회를 살려 임상 연구에 참여한 모두의 삶을 개선한다는 목표로 한발 한발 나아가고 있다. 수십년간 축적한 경험을 바탕으로 맞춤형 솔루션을 통한 솔직한 대화와 잠재적 문제 예상을 통해 환자들이 더 나은 결과를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한다. 웹사이트(www.advancedclinical.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0800637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dvancedclinica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어드밴스드 클리니컬(Advanced Clinical)
스테파니 스완슨(Stephanie Swanson)
선임 글로벌 마케팅 디렉터
(312) 572-6000
sswanson@advancedclinic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