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스 소프트웨어, 성장 가속 위해 투자 확대하고 어뎁트 엔지니어링 문서 관리 브랜드 쇄신

제품 개발, 고객 성공, 유연한 가격 책정 옵션, 새 웹사이트 관련 이니셔티브 시작

뉴스 제공
Synergis Software
2022-03-10 14:30
퀘이커타운,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엔지니어링 문서 관리 및 워크플로 솔루션을 선도하는 세계적 기업 시너지스 소프트웨어(Synergis Software)가 제품 개발과 고객 성공 부문에 상당한 투자를 단행한 데 발맞춰 브랜드를 쇄신하고 새로운 웹사이트를 공개했다.

시너지스는 이러한 이니셔티브를 통해 회사의 우수 제품과 서비스를 글로벌 고객 기반에 더 빠르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콧 라몬드(Scott Lamond) 시너지스 소프트웨어 마케팅 부사장은 “회사 성장에 투자한 것은 고객사에 긍정적 영향을 미칠 여러 기회를 확인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그는 “시너지스는 명확성, 제어력, 일관성, 조화를 제공해 고객의 업무 방식을 혁신함으로써 고객이 엔지니어링 프로젝트를 가속하고 운영을 효율화하며 위험과 비용을 줄이도록 돕는다는 사명을 추구하고 있다”며 “이러한 사명에 맞춰 브랜드를 개편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링크(https://www.synergissoftware.com/brand-video)에서 브랜드 재편에 관련된 동영상을 볼 수 있다.

어뎁트(Adept) 플랫폼은 다우케미칼(Dow Chemical), 콘에디슨(Con Edison), 아마존(Amazon), 머크(Merck), 제너럴밀스(General Mills)를 포함해 전 세계 사용자 12만 명이 사용하고 있으며 10억달러 이상의 디지털 자산을 관리하고 있다.

테레사 양(Teresa Yang) 다우케미칼 문서 관리 제품 매니저는 “어뎁트는 다우의 귀중한 지적재산을 포함한 수십억달러 규모의 디지털 자산을 관리하고 있으며 전 세계 수십 개 사이트에서 수천 명이 사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시너지스는 회사 성장을 가속하고 제품을 개선하는 데 상당한 투자를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에게 제공하는 가치를 높이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토드 커밍스(Todd Cummings) 시너지스 연구/개발 부사장은 “시너지스는 소프트웨어 개발 조직 규모를 세 배로 늘리고 있다”며 “개발팀은 2022년 말까지 2년 만에 218% 확대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개발자, 품질보증(QA) 직원, 제품 매니저, 데브옵스(DevOps), 스크럼 마스터즈(SCRUM Masters), 사용자경험 전문가 등의 직책을 추가했다”며 “주요 리더십이 자리를 잡으면서 회사가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해 더 빠르게 제공하기 위해 사용하는 프로세스와 도구, 방법을 개선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시너지스는 어뎁트 플랫폼에 상당한 투자를 하고 있다. 일례로 조만간 2D 및 3D 엔지니어링 설계 및 기타 문서 유형을 위한 새로운 통합형 시각화 솔루션 출시한다. 또한 주류 CAD 시스템의 최신 버전에 대한 주요한 기능 향상과 지원을 제공한다. IT 비용을 절감하고 배포와 업그레이드를 단순화하려는 고객을 위한 어뎁트 클라우드 버전도 개발하고 있다.

라몬드 부사장은 “고객을 가족처럼 여기고 고객 만족을 기반으로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시너지스 소프트웨어의 전통”이라며 “귀중한 유산을 계속 지켜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시너지스는 고객 성공 팀을 확대해 온라인 ‘어뎁트 아카데미(Adept Academy)’를 개발하고 3개의 신규 서비스 옵션을 출시할 계획이다.

· 지속적인 기술 컨설팅 - 고객사는 정기적으로 전담 어뎁트 기술 컨설턴트와 일대일로 협력해 어뎁트 환경을 개선하고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며 장애물을 제거해 어뎁트가 조직에 제공하는 가치를 높일 수 있다. 시너지스 전문가는 고객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거의 모든 유형의 프로젝트에 대한 전략 및 기술 지침을 제공한다.

· 원격 어뎁트 관리 - 고객사는 숙련된 기술 전문가에게 일상적 애플리케이션 관리와 어뎁트 관리를 아웃소싱하고 비즈니스에 가장 중요한 부문에 재원을 집중할 수 있다. 시너지스의 매니지드 서비스를 통해 고객사는 어뎁트 환경을 최적화하고 운영 비용을 낮출 수 있다.

· 어뎁트 서버 호스팅 - 고객사는 전체 어뎁트 서버 환경의 호스팅을 아웃소싱해 IT 리소스를 확보하고 운영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보안을 개선할 수 있다.

시너지스 소프트웨어는 서비스 및 지원에 중점을 두고 투자하고 있다. 이는 G2 소프트웨어 리뷰 사이트의 순위에서 입증된 강력한 시장 선도적 지위를 유지하는 데 기여할 전망이다.

라몬드 부사장은 “30년 동안 사려 깊고 협력적인 마인드로 회사를 지원해준 선구적인 고객 커뮤니티와 개인의 지원이 없었다면 지금의 시너지스는 없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미래를 열어가는 데 함께 해 줄 고객에게 감사한다”고 말했다.

시너지스 소프트웨어(Synergis Software) 개요

시너지스 소프트웨어(Synergis Software)는 문서 관리와 워크플로 솔루션을 선도하는 세계적 기업으로 ‘시너지스 어뎁트(Synergis Adept)’ 소프트웨어를 개발했다. 어뎁트는 수많은 산업 분야에서 12만 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안전한 협업 환경에서 설계 및 비즈니스 문서에 신속하고 중앙화된 방식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어뎁트 인테그레이터(Adept Integrator)’는 기업의 애플리케이션을 연결해 IT 인프라 전체에서 데이터 및 업무가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지원한다.

시너지스 소프트웨어는 프로스트 앤 설리번(Frost & Sullivan)이 선정하는 글로벌 엔지니어링 정보 관리 시장 분야 고객 서비스 선도기업에 꼽히고 헬프데스크 인터내셔널(Helpdesk International)로부터 3년 연속 세계 5대 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변함없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985년 설립된 시너지스 테크놀로지스(Synergis Technologies, LLC)는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벅스 카운티에 본사를 둔 비상장 기업으로 사모 펀드의 투자를 받았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SynergisSoftwa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0900528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ynergissoftwar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시너지스 소프트웨어(Synergis Software)
스콧 라몬드(Scott Lamond)
마케팅 부사장
215-302-3006
scott.lamond@synerg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