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레스토랑 ‘요리하는 고양이 시몽’, 연인 위한 봄맞이 꽃다발 이벤트 진행

3월부터 4월까지 두 달간 이벤트 진행

생화가 가득한 프랑스 감성의 예술 작품 같은 인테리어의 프렌치 레스토랑

2022-03-14 08:30
성남--(뉴스와이어)--프렌치 레스토랑 ‘요리하는 고양이 시몽’이 봄을 맞아 가게를 찾아오는 모든 커플에게 꽃다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3월부터 4월까지 두 달간 진행한다.

요리하는 고양이 시몽은 유럽의 노천카페가 즐비한 거리를 연상케 하는 분당 정자동의 명소인 엠코헤리츠 단지 안에 위치했다.

이 프렌치 레스토랑은 파리영화학교와 파리신체연극학교를 졸업하고 프랑스 현대 마임의 거장 엘라 자로쉐브비츠 무용단에서 수석 무용수로 활동하던 안무가 겸 영화감독 장성원이 운영하는 곳이다.

귀여운 이름과 달리 프랑스 감성의 예술 작품 같은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 이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려는 고객이 들르는 분당의 명소가 되고 있다.

프랑스에서 온 아티스트가 주인인 만큼 프랑스에서 직수입한 A.O.C 등급의 와인과 함께 에스까르고, 라따뚜이, 뵈프 부르기뇽, 푸아그라 등의 프랑스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요리하는 고양이 시몽 장성원 대표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프랑스 요리를 만나 볼 수 있고, 직접 그리고 만든 그림과 소품도 전시하고 있으니 분당에 들리면 꼭 방문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요리하는고양이시몽 개요

‘요리하는 고양이 시몽’은 안무가 겸 영화감독 장성원이 운영하는 곳으로, 부담 없는 가격으로 프랑스 요리를 만나볼 수 있고, 프랑스 감성을 담은 인테리어로 꾸며진 프렌치 레스토랑이다. 분당 정자동의 엠코헤리츠 단지 안에 위치했다.

웹사이트: http://www.instagram.com/simonfrenchpub

연락처

요리하는 고양이 시몽
장성원
031-711-978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요리하는고양이시몽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