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동상이몽2서 ‘테팔 쿡포미’ 방영 기념 고객 이벤트 진행

“동상이몽2에 나온 요리봇의 이름은? 테팔 쿡포미 소비자 이벤트 주목”

테팔 쿡포미, 동상이몽2에서 핸즈프리 오토쿠킹 시스템으로 완벽한 저수분 수육 선봬

3월 17일(목)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통해 방송 기념 퀴즈 이벤트 진행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할인 등 다양한 구매 혜택 풍성

뉴스 제공
테팔
2022-03-11 09:59
서울--(뉴스와이어)--매일이 즐거워지는 습관, 테팔이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을 통해 프리미엄 오토쿠킹 멀티쿠커 ‘테팔 쿡포미’을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를 마련했다.

3월 7일(월) 방송된 동상이몽2 236화에서는 한 출연진 부부가 손님으로 초대한 친구 가족에게 테팔 쿡포미의 자동 레시피로 만든 저수분 수육을 대접하는 장면이 방영됐다.

저수분 수육은 물의 양은 최소로 줄이고, 야채와 과일 자체에서 나오는 수분으로 고기를 익히는 레시피로 잡내는 없애고, 풍미는 높인다는 장점은 있지만 시간이 오래 걸리고, 불 조절이 어렵기 때문에 성공하기 까다로운 요리다.

이날은 재료 준비부터 요리 완성까지 테팔 쿡포미가 알려주는 가이드를 그대로 따라 하자 부드럽고 촉촉한 저수분 수육이 완성됐다.

특히 압력과 화력, 조리 시간, 증기 배출까지 알아서 자동으로 조리해줘 요리가 진행되는 과정을 지켜볼 필요 없이 두 가족 간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여기에 70kPa(킬로파스칼) 고압과 160℃의 강한 화력으로 짧은 시간 내 육즙 가득한 부드러운 수육을 선보였다.

테팔 쿡포미는 ‘핸즈프리 오토쿠킹 시스템’으로 원하는 메뉴 선택 후, 단계별 가이드를 따라 하기만 하면 레시피에 알맞은 조리법이 자동으로 적용돼 누구나 힘들이지 않고 완벽한 집밥을 즐길 수 있다.

자동 모드를 포함한 수 동모드, 재료 모드, 즐겨찾기 모드 등 총 4가지 조리 모드를 이용할 수 있으며, 한국인의 식생활에 꼭 맞게 엄선한 100가지 자동 모드에는 소갈비찜, 잡채 등의 일품 요리부터 국물 요리, 건강 요리, 외국 요리까지 개인의 취향과 상황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테팔은 동상이몽2 방영 후, 테팔 쿡포미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에 대한 보답으로 3월 17일(목)까지 테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답을 맞힌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에게는 세상에 없던 나를 위한 요리봇 ‘테팔 쿡포미’를 선물한다.

3월 14일(월)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테팔 쿡포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22% 제품 할인과 함께 △테팔 쿡포미 전용 가방 △테팔 인덕션 프라이팬과 웍 2종 세트가 사은품으로도 제공된다.

또한 3월간 테팔 쿡포미 구매 고객 대상으로 베스트 리뷰 이벤트가 진행된다. 테팔 쿡포미 구매 후 사진과 동영상 형식의 리뷰를 작성해 선정된 베스트 리뷰어는 △로얄코펜하겐 화이트 하프 레이스 오발 접시(1명) △장듀보 커트러리 화이트 4종 세트(3명)를 증정한다.

한편 테팔은 ‘전 세계 소비자의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그리고 이런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아 2016년 이래로 2020년까지 3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았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 제품의 서비스 해당 여부는 제품 박스에 부착된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로 확인하거나, 테팔 고객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테팔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이재정 대리
02-6933-46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