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치 런던, 3월 11일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 팝-업 스토어 오픈

영국 제임스 홀더의 프리미엄 브리티시 패딩 브랜드 ‘트렌치 런던’

뉴스 제공
네오코리아
2022-03-11 10:50
안양--(뉴스와이어)--네오코리아(대표 석정우)는 영국 프리미엄 브리티시 패션 브랜드 ‘트렌치 런던(Trench London)’이 3월 11일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에 팝-업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네오코리아는 트렌치 런던의 국내 독점 판권을 갖고 있다.

트렌치 런던의 팝-업 매장은 갤러리아 광교 3층 ‘여성 컬렉션/여성 컨템퍼러리(WOMEN’S COLLECTION / WOMEN’S CONTEMPORARY)’ 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트렌치 런던은 팝-업 매장 론칭을 기념해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유니언 플래그 버튼과 트렌치 우산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네오코리아 개요

2011년 설립된 네오코리아는 여러 제품의 수출입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무역 회사로, 선진 거래 기법 및 자금 조달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전 세계 연결망을 바탕으로 빠르고 광범위한 정보 수집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만족시킬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트렌치 런던 홈페이지: http://trenchlondon.co.kr

웹사이트: https://neokorea.co

연락처

네오코리아
석정우 대표
031-478-543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네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