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성 데이터 플랫폼 기업 마인드테크, 애펜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하고 370만달러 유치

애펜과 판매 파트너십 맺고 글로벌 AI 산업 전반에 합성 데이터 도입 촉진

애펜과 기존 투자자로부터 급성장 뒷받침할 370만달러 유치

뉴스 제공
Mindtech Global
2022-03-11 10:10
셰필드, 잉글랜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마인드테크 글로벌(Mindtech Global)이 인공지능(AI) 수명주기를 위한 데이터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애펜(Appen)의 주도로 전략적 투자 라운드를 진행했다고 발표했다.

마인드테크는 AI 비전 시스템용 합성 훈련 데이터 개발을 위한 세계 최고의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다.

애펜과 기존 마인드테크 투자자가 참여한 새 투자 라운드는 2021년 7월 진행된 325만달러 규모의 자금 조달에 뒤이은 것이다. 투자금은 회사의 고속 성장을 뒷받침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애펜과 마인드테크는 투자 외에도 다양한 실제 및 합성 이미지와 관련 데이터, 메타 데이터 주석 서비스를 출시하기 위한 판매 파트너십도 체결했다. 애펜은 합성 데이터의 개발 및 관리를 위한 마인드테크의 단대단 플랫폼과 결합된 실세계 데이터 라벨링 분야에서 주도적 지위에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더욱 정확한 AI 시스템을 개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마인드테크 플랫폼인 ‘카멜레온’은 애펜의 기존 데이터 및 주석 서비스를 크게 보완할 수 있다. 카멜레온의 ‘노코드(no-code)’ 플랫폼은 인간 대 인간, 인간 대 세계 AI 애플리케이션을 교육할 수 있는 합성 데이터 생성과 자동화된 주석을 위해 설계됐다. 카멜레온을 사용하면 ‘실세계’ 데이터를 소싱하고 주석을 추가할 때 보다 속도가 50배 이상 빨라진다.

마크 브라이언(Mark Brayan) 애펜 최고경영자(CEO)는 “합성 데이터는 AI 모델 교육에서 귀중한 자원이며 실세계 데이터와 결합하면 탁월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마인드테크는 자동화 단대단 합성 데이터 플랫폼을 통해 경쟁 솔루션보다 빠르게 고객을 위해 적합한 합성 데이터를 생산하고 있다”며 “마인드테크와 협력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스티브 해리스(Steve Harris) 마인드테크 CEO는 “애펜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확장이 가능한 합성 데이터에 대해 AI 시스템을 빠르게 교육할 수 있고 실세계 데이터 수집, 관리 및 주석 부문에서 애펜의 기존 제품을 보완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파트너십을 통해 인간과 인간, 인간과 세계의 상호작용 방식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AI 시스템 개발을 가속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편집자 주

마인드테크 글로벌(Mindtech Global) (www.mindtech.global)

마인드테크 글로벌은 AI 비전 시스템 교육을 위한 종단 간 ‘합성’ 데이터 생성 플랫폼을 개발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이 회사의 ‘카멜레온(Chameleon)’ 플랫폼은 AI 비전 시스템의 교육 훈련 방식을 한 단계 변화 시켜 컴퓨터가 소매, 스마트홈, 의료, 스마트 도시 등 다양한 분야 애플리케이션에서 사람의 상호작용을 이해하고 예측할 수 있게 한다.

마인드테크는 영국에 본사를 두고 미국 및 동남 아시아 등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머시아(Mercia), 딥테크 랩스(Deeptech Labs), 인큐텔(In-Q-Tel), 애펜(Appen) 등의 투자를 받았다.

인터뷰 내용, 미디어 이미지 및 시연 자료는 요청에 따라 제공된다.

애펜(Appen) 개요 (www.appen.com)

애펜은 AI 수명주기를 위한 데이터 분야의 세계 선두 주자다. 25년 이상 데이터 소싱, 데이터 주석, 인간에 의한 모델 평가 분야에 헌신한 애펜은 조직이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AI 시스템을 출시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애펜의 전문성은 세계 170개국 7만여 도시에서 일하고 있는 235개 이상의 언어 배경의 100만 명 이상의 숙련된 계약자와 업계에서 가장 진보된 AI 지원 데이터 주석 플랫폼으로 뒷받침된다.

애펜의 제품과 서비스는 기술, 자동차, 금융 서비스, 소매, 헬스케어, 정부 분야 리더에게 세계 수준의 AI 제품을 출시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불어넣는다. 애펜은 1996년 설립됐으며 전 세계에 고객과 사무소를 두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1000530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indtech.global/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인드테크 글로벌(Mindtech Global)
캣 렌하임(Cat Lenheim)
cat@thoughtld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