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콘트롤즈 코리아, 취약계층 청소년에 위생용품 지원

세계 여성의 날 기념해 한국 지사 여성 직원 네트워크 주축으로 3주간 모금 캠페인 진행

국내 펨테크 기업 해피문데이와 연대… 서울시립십대여성건강센터 ‘나는 봄’에 생리대 전달

뉴스 제공
존슨콘트롤즈코리아 뉴욕증권거래소 JCI
2022-03-11 11:05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하고 건강하며 지속 가능한 빌딩을 구현하는 글로벌 리더 존슨콘트롤즈 코리아(법인명 존슨콘트롤즈인터내셔널 코리아)가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생리대 약 3200장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존슨콘트롤즈 코리아의 여성 직원 네트워크(Women’s Network)가 주도했다. 여성 직원 네트워크는 존슨콘트롤즈가 다양성과 포용성(Diversity & Inclusion)을 위해 전 세계 직원들과 함께 운영하는 사내 비즈니스 리소스 그룹(Business Resource Group) 중 하나로, 여성 임직원과 미래의 리더 개발에 기여하기 위해 여성 임직원의 혁신과 발전을 독려하는 조직이다. 존슨콘트롤즈 코리아 여성 직원 네트워크는 지역사회의 더 많은 여성과 연대하겠다는 의지를 바탕으로 한국 지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3주간의 모금 캠페인을 펼쳤다.

기부를 위해서는 월경을 중심으로 종합 여성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펨테크 기업 해피문데이와 연대했다. 해피문데이는 편안하고 건강한 유기농 월경용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꾸준한 기부 활동을 통해 사회 각층의 여성과 함께해왔다. 존슨콘트롤즈 코리아는 해피문데이와 함께 위험한 환경에 노출된 10대 여성을 위해 진료, 교육 및 물품을 지원하는 서울시립십대여성건강센터 ‘나는 봄’에 생리대를 전달했다.

존슨콘트롤즈 코리아의 여성 직원 네트워크 리더인 김수연 차장은 “존슨콘트롤즈는 환경, 사회, 지배 구조(ESG)의 지속 가능성을 중요하게 여기며 이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국내 펨테크 기업, 지역사회 청소년과 이런 가치를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존슨콘트롤즈 코리아는 앞으로도 글로벌 선두의 빌딩 기술은 물론 여러 지속 가능한 가치를 전달하며, 국내 업계 및 사회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도진 해피문데이 대표는 “여성, 특히 여성 청소년의 건강한 삶을 고민하고 돕고자 하는 존슨콘트롤즈 코리아의 캠페인에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하다. 더 많은 여성의 건강한 삶을 구현한다는 해피문데이의 미션에도 맞닿은 뜻깊은 기회였다”며 “꾸준히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 서비스, 정보를 제공하며 신뢰하는 헬스케어 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해피문데이

해피문데이는 ‘더 많은 여성의 건강한 삶’이라는 미션을 추구하며 월경을 중심으로 한 종합 여성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2017년 자체 개발한 유기농 생리대를 이용자 개인의 월경주기에 맞춰 정기 배송하는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 이래 약 20만 건 이상의 정기 배송 서비스를 진행했다. 해피문데이는 건강하고 편안한 유기농 생리대는 물론, 유기농 탐폰을 국내 유일하게 라이트, 레귤러, 슈퍼 세 가지 크기로 제공하는 등 제품을 꾸준히 발전하며 한국은 물론 쿠웨이트, 아랍에미리트, 인도네시아 등 세계 각지에서 사랑받고 있다. 개인 맞춤형 건강 앱 ‘헤이문’은 월경주기 기록에서 나아가 신체 및 감정 변화를 세심하게 관리하는 알고리즘을 갖춰 6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해피문데이는 블로그, 뉴스레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트위터 등 여러 채널을 통해 정확한 건강 정보를 알기 쉽게 소개해 우수한 제품과 유용한 콘텐츠를 모두 제공하는 독보적 경쟁력을 구축해가고 있다. 해피문데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존슨콘트롤즈 코리아 개요

존슨콘트롤즈(NYSE:JCI)는 우리가 생활하고, 일하고, 배우고, 여가를 즐기는 환경을 완벽하게 바꾼다. 스마트하고 건강하며 지속 가능한 빌딩을 구현하는 글로벌 리더인 존슨콘트롤즈의 미션은 사람과 공간, 지구를 위한 최적의 빌딩 성능을 재구상하는 것이다. 존슨콘트롤즈는 135년 이상 지속해온 혁신 경험을 바탕으로 포괄적인 디지털 솔루션 OpenBlue를 통해 헬스케어, 학교, 데이터센터, 공항, 종합경기장, 제조업 등의 산업 분야에 미래에 대한 청사진을 제공하고 있다. 존슨콘트롤즈는 150개 이상 국가에서 10만 명 전문가로 구성된 팀 그리고 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파트너들과 함께 빌딩 테크놀로지와 소프트웨어부터 서비스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세계에서 가장 폭넓은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존슨콘트롤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트위터 @johnsoncontrol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피문데이: https://happymoonday.com

웹사이트: https://www.johnsoncontrols.com/ko_kr

연락처

존슨콘트롤즈 코리아 홍보대행
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
박민아 차장
02-737-29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