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RISC-V 팟캐스트와 함께 새로운 2022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프로그램 개시

RISC-V 아키텍처의 새로운 트렌드 및 주제 탐색

2022-03-11 11:36
서울--(뉴스와이어)--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수상 경력에 빛나는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협업을 통한 혁신) 프로그램의 2022 시리즈 출시를 발표했다.

올해 시리즈는 주요 산업을 변화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첨단 기술에 대해 다룬 6개의 발간물로 구성된다. 2022 시리즈는 사설 5G 네트워크, 자율 모바일 로봇 등과 같은 기술 동향에 중점을 둔 팟캐스트 에피소드, 비디오, 기사, 블로그, 인포그래픽과 같은 시의적절하고 통찰력 있는 리소스를 광범위하게 제공한다.

2022 시리즈의 첫 번째 콘텐츠는 ‘The Tech Between Us (인간을 잇는 기술)’ 팟캐스트의 신규 에피소드를 포함해 RISC-V 오픈 소스 ISA (명령 세트 아키텍처)를 중점적으로 다룬다. 이 팟캐스트 에피소드는 마우저 웹사이트, Alexa, Apple 팟캐스트, Google 팟캐스트, iHeartRadio, Pandora 및 Spotif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 반도체·전자 부품의 세계적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글렌 스미스(Glenn Smith) 사장 겸 CEO는 “우리는 우리 주변의 세상을 형성하는 기술을 더 깊이 탐구할 2022 EIT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RISC-V는 혁신이 거듭되면서 장벽이 낮춰지고 보다 다양한 경우에 있어 채택되고 있으며, 이번 프로그램의 첫 번째 기사에서는 엔지니어에게 해당 기술을 선도하는 데 필요한 리소스와 논의점을 제시한다”고 말했다.

이번 팟캐스트의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마우저의 레이몬드 인(Raymond Yin) 기술 콘텐츠 디렉터가 RISC-V International의 마크 히멜스타인(Mark Himelstein) CTO와 함께 오픈 소스 ISA의 기원에 대한 활발한 토론을 진행한다. 또한 두 사람은 RISC-V 사양의 신 개발과 함께 확장되는 생태계의 미래를 위해 오늘날 얼마나 준비가 돼 있는지를 탐구한다.

히멜스타인은 “이번 팟캐스트의 신규 에피소드를 통해 청취자들에게 레이몬드와 나누는 대화를 들려줄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섹션을 통해 우리는 RISC-V의 이점, 오픈 소스에서의 특성, 안정성과 보안, 확장성을 높일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RISC V 이후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프로그램에서는 몰입형 기술, 보안 설계,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 사설 5G 네트워크 및 자율 모바일 로봇에 대해 탐구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다양한 신제품 개발에 주목하며, 시장을 이끌어가는데 필요한 기술 개발에 대해 알아볼 계획이다.

RISC-V 콘텐츠는 마우저의 소중한 글로벌 제조사 파트너 IAR Systems,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Microchip Technology), 마이크로세미(Microsemi), Seeed Studio, SEGGER Microcontroller, SiFive 및 Terasic Technologies가 후원한다.

2015년에 처음 시작한 마우저의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협업을 통한 혁신) 프로그램은 업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전자 부품 마케팅 프로그램 중 하나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마우저의 다른 소식은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개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세계적인 투자자 워런 버핏이 소유한 버크셔 해서웨이의 계열사로, 업계 선도 제조 업체 파트너들의 신제품을 빠르게 공급하는 반도체·전자 부품 공인 유통 기업이다. 전자 설계 엔지니어 및 구매자들을 위한 마우저 웹사이트는 세계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화폐로 거래되며, 1200곳이 넘는 제조사가 생산하는 제품 500만 종 이상을 판매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 27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223개 이상 국가·지역의 63만 명이 넘는 고객들에게 현지 언어, 통화 및 시간대를 지원해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 남부에 9만2900㎡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마우저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등록 상표며, 여기에 언급된 모든 제품, 로고, 회사명은 각 소유주의 고유 상표다.

2022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프로그램: https://kr.mouser.com/empowering-innovation/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연락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