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 유니온, 러시아·벨라루스 사업 중단

뉴스 제공
The Western Union Company 뉴욕증권거래소 WU
2022-03-11 15:50
덴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웨스턴 유니온 컴퍼니(Western Union Company)(뉴욕증권거래소: WU)는 전 세계와 연대해 우크라이나에 대한 이유 없고 부당한 침공을 비난한다. 세계는 눈을 의심하게 하는 이 끔찍한 인도주의적 위기에 충격과 슬픔을 금하지 못하고 있다. 웨스턴 유니온은 피해를 본 우크라이나 국민과 우리의 동료, 고객, 대리점, 협력 업체에 깊은 연민을 표한다.

수주간 웨스턴 유니온은 강제로 살던 곳을 떠나게 된 수백만명을 포함한 우크라이나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백방으로 노력해 왔다. 인도주의적 구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기부금과 무료 송금 서비스 등이 대표적이다.

또 웨스턴 유니온은 러시아와 벨라루스 내 서비스와 관련해 올바른 결정을 내리기 위해 진실된 노력을 기울였고 다양한 이해 관계자와 폭넓은 논의를 거쳤다. 웨스턴 유니온은 소중한 팀원, 협력 업체, 고객에 미칠 결과를 포함해 대내외 고려 사항을 철저히 평가했다. 궁극적으로 러시아의 이어지는 우크라이나 공격으로 인한 비극적 영향을 고려해 러시아와 벨라루스에서 사업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웨스턴 유니온은 외교적, 평화적 해결을 진심으로 바라는 국제사회와 뜻을 같이한다. 한편 웨스턴 유니온은 언제나 임직원의 웰빙과 안전을 최우선 순위로 삼고 있으며 안전을 찾아 탈출하는 수많은 난민을 비롯해 우크라이나 국민에 대한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

웨스턴 유니온(Western Union) 개요

웨스턴 유니온 컴퍼니(뉴욕증권거래소: WU)는 국경과 화폐를 초월하는 금전 이동과 결제 분야의 글로벌 선두 기업이다. 웨스턴 유니온의 플랫폼은 원활한 국경 간 자금 흐름을 제공한다. 이 선도적인 글로벌 금융 네트워크는 200여 국가 및 자치령과 130개 이상의 통화를 연결한다. 회사는 수십억개의 은행 계좌, 수백만개의 디지털 지갑과 카드, 방대한 전 세계 소매점 네트워크에 접근하는 세계 최대급 네트워크를 통해 기업, 금융 기관, 정부와 소비자를 연결한다. 웨스턴 유니온은 전 세계를 연결해 무한한 가능성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westernunion.com)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0900605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westernuni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웨스턴 유니온(Western Union)
미디어 문의
에린 카프리(Erin Caffrey)
Erin.Caffrey@wu.com

클레어 트리시(Claire Treacy)
Claire.Treacy@westernunion.com

투자 문의
톰 해들리(Tom Hadley)
WesternUnion.IR@westernuni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