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포인트, 하이투자증권 전산센터 이전 사업 성공리에 완수

뉴스 제공
유니포인트 코넥스 121060
2022-03-14 08:00
서을--(뉴스와이어)--금융 대외계시스템 구축 전문 기업 유니포인트(대표 권은영)가 하이투자증권의 전산센터 이전 구축 사업을 성공리에 완료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하이투자증권 전산센터의 노후화된 서버, 보안 장비 등을 호환성, 안정성이 검증된 장비들로 교체해 신규 전산센터의 성능 향상하기 위해 이뤄졌다.

유니포인트는 무중단 운영 및 기존 자원을 대내외 환경에 적합하도록 IT 인프라를 재구성하고, 기능 개선을 수행해 전산센터를 이전함으로써 가용성 및 안정성을 갖추는 것을 이번 사업의 주요 목표로 설정했다.

또한 에너지 절감을 위한 공조 효율 최적화를 통해 선진 수준의 금융 경쟁력을 확보는 물론, 업무 효율성까지 높였으며, 재난 대비 및 운영 보안 통제 강화를 중점으로 최적의 인프라 환경 구축했다.

유니포인트는 이번 전산센터 이전 사업의 성공적인 완료에 대해 고객 서비스 중단을 최소화하기 위해 휴무일 등 서비스 제공에 지장이 없는 시간을 활용해 이번 사업을 진행했으며, 또한 모의 훈련을 통해 위험 요소를 사전에 도출하고, 이전 계획을 최적화해 한층 더 안정적으로 이전 업무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유니포인트는 이번 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성을 확보해 유사 사업에서의 더 발전된 수행을 예상하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IT 인프라 시장에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져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유니포인트 개요

유니포인트는 1996년에 설립된 IT 인프라 및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국내외 유수 IT 기업과의 탄탄한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내실 있는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20여 년간 쌓은 IT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솔루션 공급 및 인프라 구축은 물론 시스템 통합과 유지 보수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원하는 모든 IT 서비스를 공급할 수 있는 토털 IT 서비스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또한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Big Data, Block Chain, Cloud, Smart Factory, Smart Farm 등의 신기술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unipoint.co.kr/

연락처

유니포인트
마케팅팀
김중화 사원
02-6676-55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