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렉추얼데이터, 도큐사인 CLM 소개 웨비나 23일 개최

뉴스 제공
인텔렉추얼데이터
2022-03-14 10:00
서울--(뉴스와이어)--리걸테크 전문 기업 인텔렉추얼데이터(대표 조용민)가 23일 글로벌 전자서명 1위 업체 도큐사인(Docusign)의 CLM (계약관리, Contract Life cycle Management) 솔루션을 소개하는 웨비나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인텔렉추얼데이터는 도큐사인의 국내 공식 파트너다.

도큐사인은 미국 나스닥(NASDAQ)에 상장된 글로벌 1위 전자서명 솔루션 기업으로, 전 세계 10억명 이상의 사용자가 도큐사인 솔루션으로 전자계약을 처리하고 있다. 포천(Fortune)지 선정 100대 기업 가운데 99% 및 전 세계 180개국[1]에서 도큐사인의 솔루션이 활용되고 있다.

이번 웨비나는 도큐사인의 대표 CLM 솔루션 ‘DocuSign CLM’을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자리다.

도큐사인의 CLM은 기업에 효율적인 계약서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생성·수정·서명·저장 등 모든 계약서 관련 업무를 일원화해 업무 편의를 높여주고, 레드 라이닝(Redlining) 및 버전 관리를 지원해 외부 담당자와의 계약조항 협의 및 Compliance 관리 부담을 덜어준다.

특히 자동 워크플로우 기능은 기업 내 업무 과정에 맞춰 자동으로 계약서를 검토·승인해 업무 과정의 군더더기를 줄여준다. 도큐사인의 CLM은 2021년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가트너의 CLM (Contract Life Cycle Management) 매직 쿼드런트 리포트에서 가장 상위 그룹인 ‘리더’로 선정되기도 했다.

인텔렉추얼데이터 홍보 담당자는 “도큐사인의 CLM은 세일스포스, 오라클 넷수트, SAP 아리바 등에 시스템 연동을 위한 커넥터를 제공한다”며 “이 밖에도 CLM 전용 OPEN API 제공을 통해 기업이 쓰고 있는 기존 솔루션과 연동, 더 효과적이면서 효율적인 업무 프로세스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웨비나는 한국어로 총 60분간 진행되며, 계약 업무 혁신과 효율적인 계약 관리를 희망하는 국내 기업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웨비나에서는 도큐사인 CLM의 특장점 및 간단한 사용법이 시연될 예정이다.

웨비나 참가 신청은 인텔렉추얼데이터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할 수 있다.

인텔렉추얼데이터는 국내 유일의 이디스커버리(eDiscovery) 전문 기업이다. 도큐사인과 렐러티비티(Relativity)의 한국 파트너로 국내 리걸테크 시장의 패러다임을 선도하고 있다.

[1]출처: 도큐사인 공식 홈페이지, 미국 B2B 비즈니스 데이터 제공 기업 데이터나이즈(Datanyze)

인텔렉추얼데이터 개요

국제 소송 사례 증가에 따라 ‘전자증거개시제도(Electronic discovery, 이디스커버리)’에 대한 국내 기업들의 관심이 증가했으나, 한국 자본으로 구성된 이디스커버리 전문 회사 부재로 기업 기밀문서 유출 및 비용 등의 문제가 발생했다. 인텔렉추얼데이터는 한국 기업의 부재로 인한 불이익 최소화(기밀 유출, 국내외 시장에 대한 이해 미흡 등)를 위해 2019년 6월 설립됐다. 인텔렉추얼데이터의 주요 서비스로는 △eDiscovery 관련 모든 소송지원 서비스 △Legal Process Outsourcing 서비스 △DocuSign 전자서명 솔루션 판매 및 기술 지원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intellectualdata.kr/

연락처

인텔렉추얼데이터
마케팅팀
조은지
02-6207-11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