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G스타 2005’ 참가 게임 라인업 및 체험 서비스 계획발표

뉴스 제공
손오공 코스닥 066910
2005-11-02 15:37
서울--(뉴스와이어)--손오공(대표 최신규 www.sonokong.co.kr)은 오는 11월10일 개막하는 국제 게임 전시회 ‘G스타(★) 2005’ 에 출품하는 게임 라인업을 발표하고 이 게임들의 특별 체험 서비스인 ‘G스타 사은 페스티벌 서비스’ 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G스타 2005’는 문화관광부, 정보통신부가 미국의 E3, 일본의 동경 게임쇼에 버금가는 국제적 행사로 키우겠다는 장기적 목표 아래 공동 후원하는 국내 최대 게임쇼로 이달 10일부터 13일까지 경기도 일산 한국국제전시장(KINTEX)에서 열린다.

손오공은 G스타 2005 참가 업체별로 할당된 최대 규모 부스(총 60 부스)로 참가하며 코믹액션 레이싱 게임 ‘컴온베이비!’ 와 현재 개발 중으로 미공개 상태인 온라인 게임 2종, 아케이드 게임 ‘공룡왕’, 관계사인 온라인 게임 전문 개발사 소노브이(대표 김종완 http://www.sonov.com)의 온라인 게임 ‘샤이야’와 ‘용천기’ 를 출품한다.

이중 G스타가 시작되기 전인 11월 6일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종료하는 ‘컴온베이비!’ 와 오픈 베타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샤이야’의 경우 G스타 기간 중 전시장 내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며, 프리오픈 베타 테스트를 앞둔 ‘용천기’ 는 G스타 기간 동안 장소에 관계 없이 게임에 접속, 플레이할 수 있는 '절대사성 ( 絶對四星 )또 다른 이야기' 서비스를 실시할 계획이다.

손오공 관계자는 “ 우리나라를 대표할 게임쇼가 될 ‘G스타 2005’ 에 참가하게 되어 기쁘며, 이 기간 중 보다 많은 유저들께서 G스타 기간 중 우리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편의를 도모하고자 고객 지향적 차원에서 주요 게임들을 사은행사의 차원에서 서비스 해드리기로 하였다.” 며 “G스타 기간 중 많은 유저들께 친근감 있게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다” 라고 밝혔다.

손오공은 G스타 참가 업체당 할당된 최대 규모 부스 (60부스)로 참가하며 G스타 체험 서비스를 기념하여 G스타 입장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손오공과 소노브이 게임의 ‘G스타 사은 페스티벌 서비스’ 실시와 관련, 각 게임 접속방법과 이벤트 등 자세한 사항은 컴온베이비! 공식 홈페이지 (www.comeonbaby.co.kr)와 샤이야 공식 홈페이지(http://shaiya.sonov.com), 용천기 공식 홈페이지(dragonsky.sonov.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okong.co.kr

연락처

영상마케팅부 홍보팀장 유연상 02-2610-8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