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닷컴, KPMG와 전략적 제휴 체결

KPMG와 사업 통찰력과 먼데이닷컴의 Work OS 결합해 전 세계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지원

뉴스 제공
monday.com Ltd. 나스닥 MNDY
2022-03-11 17:30
뉴욕 & 텔 아비브, 이스라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모든 규모의 조직이 모든 업무 요소의 관리에 필요한 툴과 프로세스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업무 운영 시스템(워크 OS[Work OS])인 먼데이닷컴(monday.com Ltd.[NASDAQ: MNDY][“monday.com”], 이하 ‘먼데이닷컴’)과 자문·회계·세무법인 KPMG 인터내셔널(KPMG International, 이하 ‘KPMG’)이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고 조직을 애자일하게 운영함과 동시에 운영 효율성, 생산성을 제고하기 위해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대표적으로 KPMG와 제휴를 맺은 업체는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세일즈포스(Salesforce), 서비스나우(ServiceNow), 워크데이(Workday) 등으로 업무의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기업들이 포진해 있으며, 그 중 먼데이닷컴은 첫 Work OS 파트너가 될 예정이다.

이 파트너십은 먼데이닷컴 노코드(no-code)/로우코드(low-code) 플랫폼의 기술혁신과 KPMG의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결합해, 전 세계 KPMG 회원사들이 애자일한 Work OS를 기반으로 전략적 운영 모델 및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맞춤형 플랫폼 및 앱 구축을 뒷받침할 계획이다. 먼데이닷컴의 인프라를 기반으로 한 유연하고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솔루션은 모든 기업의 업무 측면을 단순화한다. 이를 통해 KPMG가 디지털 방식으로 비즈니스를 혁신해 성장 기회를 발굴하고 업계에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실시간 전략적 통찰력과 서비스를 일관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오렌 스턴(Oren Stern) 먼데이닷컴 파트너십 부사장은 “KPMG와 제휴를 체결하게 돼 매우 기쁘다. 이번 제휴를 계기로 먼데이닷컴의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를 전 세계로 확대해 많은 기업의 기술적 혁신을 가속하고 프로세스를 쇄신해 효율성을 제고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을 것이다”며 ”monday.com 노코드(no-code)/로우코드(low-code) 플랫폼에 대한 KPMG의 광범위한 업계 지식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이 디지털 방식으로 비즈니스를 혁신하는 데 상당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며, 다시 한 번 전 세계로 협업을 확대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KPMG는 먼데이닷컴을 사용해 기존 인프라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솔루션과 사업 앱을 제작, 여러 비즈니스의 과제를 해결하는 한편 엔터프라이즈 업무 방식을 최적화해 왔다. KPMG가 제작한 솔루션으로는 거버넌스·리스크 매니지먼트 및 컴플라이언트 솔루션(Governance, Risk Management and Compliance Solution), 크라이시스 매니지먼트 솔루션(Crisis Management Solution) 등이 있으며, 이를 통해 기존의 관행을 개선했다. 또 KPMG는 먼데이닷컴의 오라클 넷스위트 ERP(Oracle NetSuite ERP), 애저 데브옵스(Azure DevOps), 스마트 다큐먼트 리더 앱(Smart Document Reader App)을 기반으로 여러 솔루션을 개발했다.

로니 마이클(Roni Michael) KPMG 글로벌 혁신 책임 총괄은 “업무 방식을 쇄신하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을 간소화하려는 전 세계 고객들을 지원할 새로운 수준의 장기적 관계를 먼데이닷컴과 맺어 기쁘다”며 “먼데이닷컴의 로코드/노코드 플랫폼을 이용하면 고객의 가장 복잡한 사업 프로세스를 해결할 엔드 투 엔드 솔루션을 손쉽게 구축·구현할 수 있다. KPMG는 먼데이닷컴과 함께 기업이 업무를 더욱 애자일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하고 업무를 자동화해 비즈니스 환경을 개선하도록 뒷받침할 것"이라고 말했다.

KPMG는 현재 145개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포춘지(FORTUNE) 선정 글로벌 500대 기업과 포브스(Forbes) 선정 글로벌 1000대 기업 가운데 각각 82%, 80%를 고객으로 두고 있다. 먼데이닷컴은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더 많은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도입을 뒷받침하고, 모든 산업 전반의 기업들이 급변하는 업무 구조 탐색을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monday.com/kpmgalliance) 참조.

먼데이닷컴(monday.com) 개요

먼데이닷컴 Work OS는 기업이 필요한 모든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과 작업 관리 툴을 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개방형 플랫폼이다. 팀을 업무 프로세스와 시스템에 직관적으로 연결해 업무의 모든 측면에서 뛰어난 성과를 발휘하는 동시에 투명한 비즈니스 환경을 구축하도록 돕는다. 현재 먼데이닷컴은 텔아비브, 뉴욕, 샌프란시스코, 마이애미, 시카고, 런던, 키예프, 시드니, 상파울루, 도쿄에 지사를 두고 있다. 먼데이닷컴의 Work OS는 업종과 관계없이 모든 업무에 맞게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으며, 현재 200개 국가 200개 이상의 산업 분야에서 15만2000명이 넘는 고객이 사용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LinkedIn, Twitter, Instagram, YouTube, TikTok ,Facebook에서 확인할 수 있다.

KPMG 인터내셔널(KPMG International) 개요
KPMG는 회계, 세무,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독립 전문 서비스 업체들로 구성된 글로벌 조직이다. KPMG는 KPMG 인터내셔널 리미티드(KPMG International Limited, KPMG 인터내셔널) 회원사들이 운영하고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다. KPMG는 개별 회원사와 회원사 전체를 총칭한다.

KPMG 회원사들은 145개 국가 및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파트너와 직원은 모두 합해 23만6000명이 넘는다. 각 KPMG 업체는 합법적으로 분리된 별개의 법인이며, 각자의 의무와 책무를 다할 책임을 가진다.

KPMG 인터내셔널은 영국 유한책임회사다. KPMG 인터내셔널과 관련 법인은 클라이언트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0200552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영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입니다.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하고,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합니다.]

웹사이트: https://monda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먼데이닷컴(monday.com)
오르 엘마리아(Or Elmaliah)
ore@monday.com

니르 힝가(Nir Hinga)
nhinga@kpm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