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연세유업, 풍부한 단백질과 고소한 맛 품은 ‘고단백 두유 2종’ 출시

양질의 단백질 함유한 ‘고소한 검은콩&고칼슘 두유 고단백’과 ‘고소한 아몬드&잣 두유 고단백’

기존 대비 2배 이상 늘어난 식물성 단백질과 고칼슘 함유

2022-03-15 09:08
서울--(뉴스와이어)--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고소한 맛과 단백질 함유량을 더한 신제품 ‘고소한 검은콩&고칼슘 두유 고단백’과 ‘고소한 아몬드&잣 두유 고단백’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두유 2종은 ‘검은콩&고칼슘’과 ‘아몬드&잣’의 2가지 고소한 맛으로, 일상생활 속에서 비교적 손쉽게 동물성 단백질을 섭취하는 현대인에게 식물성 단백질 섭취의 균형을 맞추는 데 도움을 준다. 두 가지 맛 모두 식물성 단백질이 기존보다 2배 이상 많은 12g이 들어간 고단백 제품이다.

단백질 품질과 칼슘 함유량도 우수하다. 연세유업 고단백 두유 2종은 단백질 품질을 평가하는 기준인 세계보건기구(WHO) ‘아미노산 스코어’에서 100점을 얻은 양질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아울러 뼈와 치아 형성 및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꼭 필요한 칼슘이 일일권장량의 33%(230mg)를 담았다.

연세유업 신제품 두유 2종은 기존에 사용하던 플라스틱 빨대가 아닌 종이 빨대를 활용해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하며 영양과 맛 그리고 환경까지 신경 썼다.

연세유업 담당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고단백 두유 2종은 바쁜 아침에 간편한 식사 대용 등 소비자들에게 든든한 영양을 선사할 제품”이라며 “고소한 맛과 함께 양질의 단백질을 담아 맛과 건강 모두를 잡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고소한 검은콩&고칼슘 두유 고단백과 고소한 아몬드&잣 두유 고단백은 연세유업 자사몰 및 온라인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한편 연세유업은 5월까지 ‘연세 Shop 후기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연세유업은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 후기를 작성한 이들에게 적립금을 증정하며, 매월 베스트 후기를 작성한 이들 중 50명을 선정해 ‘세브란스케어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 제품을 선물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home.yonseidairy.com

연락처

연세대학교 연세유업 홍보대행
KPR
하홍일 AE
02-3406-2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