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인 디벨롭먼트, 3월 18일 더 원 매각 공청회 앞두고 신규 투자자 모집

뉴스 제공
Skyline Development Corp
2022-03-15 16:00
로스앤젤레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더 원(The One) 개발업자이자 크레스텔로이드(Crestlloyd LLC) 실질적인 주주인 나일 니아미(Nile Niami)가 3월 18일 예정된 더 원 매각 공청회에 앞서 새로운 투자자들을 모집해 더 원을 다시 매수할 계획이라고 스카이라인 디벨롭먼트(Skyline Development)가 15일 발표했다.

니아미는 2억5000만달러를 조달한 후 행사 대여, 단기 대여 등의 방식을 통해 투자자에게 1달러당 50%의 순수익을 제공할 계획이다. 투자액에 따라 추가 배당도 지급할 예정이다.

3월 16일 수요일 오후 2시까지 재정증명(POF) 서류를 제출하면 투자에 참여할 수 있으며 최소 투자금은 10만달러다. 니아미는 같은 날 오후 5시 55분에 모든 투자자를 대상으로 더 원에서 개별 설명회를 가질 예정이다.

관심이 있는 투자자는 doug@theonetruthnetwork.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수요일 예정된 설명회에 참석하고 싶은 언론인은 브루크 코크렐(Brooke Cockrell)에게 메일(brooke@creativepitchgroup.com)로 연락하면 된다.

웹사이트(TheOneTruthNetwork.com)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더 원(The One) 개요

나일 니아미가 개발하고 폴 맥클렌(Paul McClean)이 설계한 더 원은 벨에어 언덕에 자리 잡은 10만5000 제곱미터 규모의 대저택이다.

506(c) 제안 범례

본 주식은 1933년 미국 증권법 506(c) 섹션에 명시된 등록 면제에 따라 제공되고 판매된다. 따라서 본 주식은 ‘자격을 갖춘 투자자’, 다시 말해 최소 연간 소득 및 순자산 요건을 충족하는 개인에게만 판매된다. 또 미국 증권법의 등록 요건 면제에 따라서만 제공되며 특정 공시 의무 준수를 요구하지 않는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는 본 주식을 승인하거나 그 가치를 판단하지 않으며 제안 조건, 제공 자료의 정확성 또는 완전성도 구분하지 않는다. 본 주식은 명의 변경 및 재판매 시 법적 규제를 받는다. 따라서 투자자들은 본 주식을 재판매할 수 있다고 간주해서는 안 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1400590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skylinedevcor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스카이라인 디벨롭먼트(Skyline Development)
더 원(The One)
브루크 코크렐(Brooke Cockrell)
818-209-3800
brooke@creativepitch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