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라, 2020 두바이 엑스포에서 보안 통신 성능 인정받아

뉴스 제공
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 선전증권거래소 002583
2022-03-15 16:21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를 선도하는 전문 통신 장비·솔루션 공급업체 하이테라(선전증권거래소: 002538)가 2020 두바이 엑스포에서 선보인 자사의 PoC 라디오가 호주, 카자흐스탄, 스위스, 이마르 호스피탈리티(Emaar Hospitality), 에미리트 및 RTA 보안 등의 국가 및 기업 전시관에서 보안 통신 성능을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2020 두바이 월드 엑스포는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시 주관으로 2021년 10월 1일부터 2022년 3월 31일까지 ‘마음의 연결, 미래 창조(Connecting Minds, Creating the Future)’를 주제로 열리는 행사다. 이 행사는 중동·아프리카·남아시아 지역에서 개최된 최초의 월드 엑스포로 국가, 다국적 조직, 기업 및 교육기관 등 200개가 넘는 기관이 참여했다. 지금까지 전 세계 192개국이 참여를 확정했고 26명의 대통령과 세계 지도자들이 행사장을 방문했다.

2020 두바이 엑스포 기간에 여러 국가전시관과 보안 요원들이 하이테라 제품을 널리 사용하고 있다. 하이테라 PoC 라디오는 기존의 라디오와는 달리 사용자의 음성 및 영상 통신을 가능케 해 보안 요원들의 효율성을 향상한다. 또 하이테라의 최신 PMR-LTE 융합 다중 모드 첨단 라디오, 4G 신체 착용 카메라 및 기타 신제품들도 공공 보안, 산업 및 일반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하이테라 두바이의 케네스 량(Kenneth Liang) 국가 매니저(country manager)는 “하이테라는 15년 넘게 중동 시장을 연구 중이며 지자체 및 기업들과 깊은 협력관계를 구축했다”며 “공항, 공장 및 기타 일반 고객들이 하이테라 제품을 사용한다”고 말했다. 이어 “하이테라가 두바이 월드 엑스포를 통해 중동과 전 세계의 더 많은 고객에게 알려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글로벌 팬데믹이 야기한 엄청난 문제에도 불구하고 국가와 지역의 일상적인 활동이 점차 재개되고 있다. 브로드밴드, 지능형 통합 제품의 업그레이드 시기가 시작된 가운데 하이테라의 해외 사업에 큰 기회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하이테라(Hytera) 개요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 코퍼레이션 리미티드(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선전증권거래소: 002583)는 세계를 선도하는 전문 통신 장비·솔루션 공급 업체다. 음성, 영상, 데이터 역량을 바탕으로 기업은 물론 임무 수행에 꼭 필요한 직원들에게 빠르고 안전하며 더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커넥티비티를 제공한다. 하이테라는 고객이 일상 운영과 긴급 대응에서 나은 성과를 올려 더 효율적이고 안전한 세계를 만들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하이테라 공식 웹사이트: https://bit.ly/3MM5MSm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1400592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yter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 코퍼레이션 리미티드(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
지아 리우(Jia Liu)
Jia.Liu@hyte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