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메타, 지분 금융 통해 8400만달러 추가 조달

투자금 활용해 회사 성장 도모하고 저궤도 업그레이드 경로, 기타 미래 솔루션 포함한 차세대 제품∙서비스의 생산 강화, 발전, 가속 추진

뉴스 제공
Kymeta Corporation
2022-03-16 11:00
레드먼드, 워싱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모바일의 전 세계 사용을 뒷받침하는 평판 안테나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적 기업 카이메타(Kymeta)(www.kymetacorp.com)가 총 8400만달러 규모의 추가 지분 금융 조달을 마쳤다고 15일 발표했다.

이번 투자는 빌 게이츠(Bill Gates)가 주도했으며 한화시스템(Hanwha Systems) 등의 투자자가 참여했다.

카이메타는 수백만달러 규모의 투자금을 발판으로 혁신을 추진하고 혁신적인 전자조종 평판 기술 생산을 가속할 계획이다. 또한 저궤도위성(LEO) 및 방산 부문 고객을 위한 제품 확장을 준비하고 성장을 촉진할 계획이다. 이번 자금 조달로 카이메타는 필요한 자금을 거의 확보했고 생산 용량을 확대해 카이메타 평판 안테나에 대한 고객 수요 증가에 부응하고 Ku 대역의 u8 제품 라인을 계속 발전시킬 방침이다. 또한 향후 Ku 대역에 동일한 완성품 제품군을 추가할 예정이다.

S. 더글라스 허치슨(said S. Douglas Hutcheson) 카이메타 회장 겸 공동 최고경영자(CEO)는 “카이메타가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 제공, 출시하며 큰 성공을 거두는 가운데 성장 기회도 꾸준히 늘고 있다”며 “카이메타가 꾸준히 이정표를 달성하면서 제품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투자자에게는 대단히 흥미로운 시기일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투자자들의 든든한 재정적 지원 역시 이를 보여주는 또 다른 증거”라고 강조했다. 허치슨 회장은 “카이메타의 기술 발전은 경쟁 우위의 토대가 되고 있다”며 “고객이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을 낮출 수 있도록 돕는 2세대 u8 제품군과 3세대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현재 카이메타는 세계 유일의 고대역폭 저전력 완전 통합형 고처리량 모바일 단말기 제품군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 세계 군대, 정부, 기업, 해상 고객사가 카이메타 솔루션을 폭넓게 채택하고 있다. 카이메타의 고유한 메타구조 기반 안테나, 터미널 및 서비스는 전 세계 여러 업종과 시장에서 사용되고 이으며 위성, 셀룰러는 물론 가동 부품 없이 LEO와 GEO(정지궤도)를 포괄하는 다중 궤도 모바일 연결을 지원한다. 카이메타는 작년에 주요 업계 리더들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LEO 및 GEO 위성군과의 상호 운용성을 입증하는 획기적인 테스트를 통해 막대한 성장 모멘텀을 확보했다. 또한 현재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미래지향적 종합 솔루션을 제공했다.

카이메타는 최근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가 선정하는 ‘2022년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 5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그룹(Business Intelligence Group)이 수여하는 ‘빅 이노베이션 어워드(BIG Innovation Award)’를 수상했다. 2021년에는 비아 새틀라이트 매거진(Via Satellite Magazine)이 주관하는 ‘위성 분야 최고 인기 기업 톱10(Top Ten Hottest Companies in Satellite)’과 통신 모빌리티 IT 전문가 협회(The Association of Telecom, Mobility and IT Management Professionals)가 주관하는 ‘가장 인기 있는 최신 모빌리티 솔루션(Hottest New Mobility Solution)’에 선정됐다. 이 밖에도 호주 굿 디자인 골드 어워드(Australia’s Good Design Gold Award), 세계텔레포트협회(World Teleport Association)의 ‘올해의 텔레포트 기술(Teleport Technology of the Year)’, 모바일 위성사용자 협회(Mobile Satellite Users Association)의 ‘최고의 정부 모바일 혁신(Top Government Mobile Innovation)’ 상을 받았다.

카이메타는 3월 21~23일 ‘새틀라이트 2022(SATELLITE 2022)’에 참가한다. 모바일의 글로벌 사용을 뒷받침하는 카이메타는 행사 기간 중 156호 회의실에서 유력 파트너십의 추가 체결 사실을 발표하고 현장 미팅을 주최하며 시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카이메타(Kymeta) 개요

카이메타는 이동통신과 글로벌 모바일에 대한 압도적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셀룰러 네트워크와 결합한 광대역 위성 연결의 잠재력을 개척하고 있다. 카이메타 위성 연결 솔루션은 고객사 요구에 부응하고 기대를 뛰어넘는 최고의 기술과 고객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독창적이고 완벽한 턴키 번들형 솔루션을 시장에 제공한다. 이들 솔루션은 업계 최초인 카이메타의 평판 위성 안테나 및 카이메타 커넥트(Kymeta™ Connect) 서비스와 함께 전 세계 고객에게 위성과 혼합형 위성-셀룰러 네트워크에서 혁신적인 모바일 연결을 제공하고 있다. 카이메타 터미널은 미국 및 국제 특허와 라이선스를 바탕으로 가동 부품 없이도 저젼력, 저비용, 고처리량 통신 시스템에 대한 필요에 부응하고 있다. 카이메타는 모든 차량, 선박, 항공기, 고정 플랫폼에 간편한 연결을 제공한다.

카이메타는 워싱턴주 레드먼드에 있는 비상장 기업이다.

상세 정보는 카이메타 웹사이트(kymetacor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1500502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kymetacor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카이메타(Kymeta Corporation)
사업 문의
브렌다 쿤스(Brenda Kuhns)
마케팅 총괄
bkuhns@kymetacorp.com

미디어 문의
서밋그룹(Summit Group)
애슐리 스펠러(Ashley Speller)
PR 매니저
aspeller@summitgroup.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Kymeta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