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켄, 16년 연속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으로 선정

다각화된 제조사 밀켄, 권위있는 윤리상 수상으로 또다시 인정받아

뉴스 제공
Milliken & Company
2022-03-16 11:55
스파턴버그, 사우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밀리켄 앤 컴퍼니(Milliken & Company)가 에티스피어(Ethisphere)가 주관하는 ‘2022년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2022 World’s Most Ethical Companies)’에 선정됐다.

에티스피어는 윤리적 비즈니스 관행 표준을 정의하고 발전시키는 세계 선도적 기관이다. 다각화된 글로벌 제조 업체인 밀리켄은 전 세계 60여 개 지역에 진출해 있으며 약 8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밀리켄은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상이 제정된 이래 매년 시상대에 오른 6개 회사 중 하나다.

할시 쿡(Halsey Cook) 밀리켄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에티스피어와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프로그램은 밀리켄의 사업 방식에 대한 핵심적인 기준점”이라고 말했다. 그는 “16년 연속 수상은 전 세계 밀리켄 임직원의 문화와 헌신을 조명한다”며 “그것이 바로 밀리켄”이라고 강조했다.

2022년에는 22개국 45개 산업 분야의 136개 기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밀리켄은 7개 산업 제조업체 중 하나다. 에티스피어 고유의 ‘윤리 지수(Ethics Quotient®)’를 바탕으로 한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평가 프로세스는 기업 문화, 환경 및 사회적 관행, 윤리 및 준수 활동, 지배구조, 다양상, 강력한 가치사슬을 지원하는 이니셔티브에 대한 200개 이상의 질문을 포함한다. 이 프로세스는 산업계 전반과 전 세계 기업의 주요 관행을 수집해 체계화하는 운영 프레임워크 역할을 한다.

밀리켄의 이번 선정은 윤리가 모든 이해관계자를 위한 회사의 장기적 성공 기반이 됨을 강조하고 지속가능성에 대한 헌신을 나타낸다.

티모시 에블리치(Timothy Erblich) 에티스피어 CEO는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에 16년 연속 선정된 밀리켄에 축하를 전한다”며 “중요한 성과를 달성하고 윤리와 목적을 추구해 긍정적이고 지속적인 변화를 주도하려는 노력을 아끼지 않는 밀리켄의 전 임직원에게 찬사를 보낸다”고 말했다.

수상기업 정보

웹사이트(https://worldsmostethicalcompanies.com/honorees/)에서 ‘2022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전체 목록을 확인할 수 있다.

밀리켄(Milliken) 개요

밀리켄은 내일의 혁신을 주도하는 글로벌 제조업체다. 업계를 선도하는 분자부터 지속 가능한 혁신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의 삶을 향상할 제품을 만드는 한편 고객과 커뮤니티에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직물, 바닥재, 화학, 헬스케어 업계 전반에서 활용되고 있는 수많은 특허와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무결성과 탁월함을 활용해 수 세대에 걸쳐 전 세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웹사이트(milliken.com)와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링크트인(LinkedIn), 트위터(Twitter)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에티스피어(Ethisphere) 개요

에티스피어(Ethisphere®)는 기업 성격, 시장 신뢰 및 사업 성공을 가속하는 윤리적 거래 관행 기준을 정의하고 선진화하는 세계적 기관이다. 에티스피어는 기업 캐릭터 향상과 문화 평가, 개선에 도움을 주는 데이터 기반 분석을 사용해 핵심 윤리 기준을 측정하고 정의하는 심층적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에티스피어는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발굴 프로그램을 통해 탁월한 성과를 선정해 기린다. 또한 기업윤리 리더십 동맹(Business Ethics Leadership Alliance, BELA)을 통해 업계 전문가 커뮤니티를 제공한다. 웹사이트(https://ethisphere.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1500518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illik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밀리켄 앤 컴퍼니(Milliken & Company)
베시 시크마(Betsy Sikma)
864.909.7908
betsy.sikma@milliken.com

에티스피어(Ethisphere)
앤 워커(Anne Walker)
Anne.Walker@Ethisphe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