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X, 창고 자동화 조직 확대와 차세대 리더십 구축 위해 인사 단행

뉴스 제공
OPEX Corporation
2022-03-17 11:15
무어스톤, 뉴저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창고·문서·메일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 OPEX 코퍼레이션(OPEX Corporation)이 창고 자동화(Warehouse Automation) 사업부의 성장을 반영해 경영진 핵심 임원 2명을 승진 발령했다고 발표했다.

고객사는 OPEX의 창고 자동화 시스템을 활용해 창고 공간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인력을 추가하지 않고도 피킹과 수요를 관리할 수 있다. 확장형 로봇과 자동화한 창고 시스템은 이커머스 풀필먼트(ecommerce fulfillment·전자상거래 주문이행 시스템), 마이크로 풀필먼트(micro-fulfillment·도심형 물류 시스템), 역물류(reverse logistics)를 최적화해 적은 인원으로 신속하게 반품을 처리할 수 있게 한다.

OPEX는 45년 이상 가족이 소유, 운영해온 회사다. 데이비드 스티븐스(David Stevens) OPEX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OPEX는 회사를 세계적 수준의 조직으로 성장시키는 데 상당한 진전을 이루고 있다”며 “회사의 확장이 계속되는 가운데 회사의 핵심 가치를 반영하고 전 세계 고객에게 차세대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리더의 역할이 커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알렉스 스티븐스(Alex Stevens) 창고 자동화 부문 사장

알렉스 스티븐스는 부사장에서 창고 자동화 부문 사장으로 승진했다. 2010년부터 OPEX의 중책을 맡아온 스티븐스는 고객과 적극적으로 협력해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할 솔루션을 찾고 있다. 또한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의 개발 프로세스를 총괄하고 있다.

자동화 기술에 정통한 그는 미래 지향적인 리더십을 발휘해 여러 성공적인 제품 개념과 디자인에 앞장섰으며 이를 통해 OPEX가 전 세계 창고 자동화 분야에서 신뢰할 수 있는 이름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기여했다.

스티븐스는 전자 상거래 이행과 마이크로 풀필먼트를 위한 자동 저장· 검색 시스템인 ‘퍼펙트 픽(Perfect Pick®)’의 개발에 핵심 역할을 했다. 퍼펙트 픽은 노동력을 절감하고 제품을 안전하게 유지하며 창고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해 처리량을 늘리고 신뢰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솔루션이다.

드류 스티븐스(Drew Stevens) 창고 자동화 글로벌 사업 개발 부사장

드류 스티븐스 창고 자동화 글로벌 사업 개발 부사장은 OPEX의 글로벌 고객과 리셀러에게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팀을 이끌고 있다. OPEX는 글로벌 영업과 운영이 확대되면서 이 직책을 신설했다. 또한 스티븐스 부사장의 역동적 리더십과 전문성도 반영했다.

최근까지 북미 창고 자동화 사업 개발 이사를 지낸 스티븐스 부사장은 2021년 팀을 이끌며 매출 신기록을 세웠다. 사업개발팀은 개별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맞춤형 자동화 솔루션을 추천하기 위해 광범위한 운영 분석을 수행하고 있다.

스티븐스 부사장은 2014년 문서 및 메일 자동화 사업부의 영업지원 전문가로 OPEX에 합류했다.

데이비드 스티븐스는 “알렉스와 드류는 OPEX에서 근무하는 동안 늘 그랬던 것처럼 중요한 직책에서 새로운 에너지와 아이디어를 불어넣을 것”이라며 “글로벌 팀과 더불어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과 성공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OPEX 개요

OPEX(OPEX Corporation)는 창고·문서·메일 자동화를 위한 혁신적이고 독보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차세대 자동화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세계적 기업이다. 미국 뉴저지주 무어스타운에 본사를 두고 펜소킨(뉴저지), 플라노(텍사스), 프랑스, 독일, 스위스, 영국에서 설비를 운영하고 있다. OPEX는 1500여 명의 직원과 함께 기업의 당면 과제와 미래 도전을 해결할 맞춤형·확장형 기술 솔루션을 지속해서 개선해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OPEX.com)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1600531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opex.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OPEX
콜린 시아크(Colleen Ciak)
+1 856.727.1100 (내선)5350
휴대전화: +1 856.912.4952
CCiak@ope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