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린, 새로운 브랜드로 글로벌 사업 통합

항공, 교량, 항구·해운, 철도·수송로, 도로·고속도로, 물 등 모든 글로벌 사업을 새로운 브랜드로 통합

뉴스 제공
TYLin
2022-03-17 15:4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종합 인프라 컨설팅 기업 타이린 인터내셔널(T.Y. Lin International, 이하 ‘타이린’)이 글로벌 사업을 통합하기 위한 새로운 브랜드 전략을 공개했다.

타이린은 통합 브랜드를 통해 타이린의 글로벌 다분야 기술 자원과 고객을 더욱 효과적으로 연결, 지역 및 지방 차원에서 기술적으로 앞선 혁신적 솔루션으로 인프라 문제를 해결할 계획이다.

타이린 인터내셔널은 앞으로 타이린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출발한다. 새로운 브랜드 전략에 따라 새로 디자인한 로고는 타이린 브랜드 스토리의 핵심 콘셉트인 ‘커넥션(Connections)’의 의미를 담고 있다. 세계적 공학 기업인 타이린은 혁신적인 사고와 세계적 자원을 고객에게 제공해 고객이 마주한 중요한 인프라 문제를 해결하고 사람, 장소, 지역 사회를 잇는 방식을 제고한다.

웹사이트(www.TYLin.com)에서 타이린의 브랜드 개발 뒷이야기와 새로운 로고를 확인할 수 있다.

역사적으로 타이린은 상징적인 교량을 설계하는 전문 업체로 잘 알려져 있다. 타이린은 수년에 걸쳐 항공, 건물, 철도, 수송로, 도로, 고속도로, 수로, 교량을 비롯한 모든 건설 환경에 세계적 공학 서비스와 사고 리더십을 제공하는 일류 기업으로 발돋움했다. 타이린의 전략적 브랜드 포지셔닝은 이 모든 분야에서 축적한 폭넓은 지식과 경험을 조명한다.

매튜 커밍스(Matthew Cummings) 타이린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새로운 브랜드의 밑바탕에는 타이린 설립자 둥옌린(Tung-Yen [T.Y.] Lin) 교수가 남긴 혁신 유산과 타이린이 전 세계 고객들과 쌓은 오랜 관계가 깔려 있다. 리브랜딩은 다 함께 힘을 모아 지역 사회민들의 삶을 향상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기술적 전문성, 혁신적 사고, 필요한 자원을 제공하려는 타이린의 노력을 시사한다. 직원들이 전 세계 동료들과 소통하고 협력하는 프로세스를 간소화해 사내 결속력을 높이는 효과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타이린 브랜드를 지탱하고 있는 3대 축은 가까운 곳에서 고객의 목표를 이해하고 라이프사이클 접근법을 통해 기술적 솔루션을 매끄럽게 제공하는 인재, 검증된 역량 및 기술적 우수성, 첨단 모빌리티 인프라·스마트 빌딩·지속 가능한 물 솔루션 부문에서 혁신적인 설계로 무장한 국제적 경험이다.

타이린은 1989년 다르 그룹(Dar Group)의 계열사로 편입됐다. 다르 그룹은 1만7000명이 넘는 직원과 100여 개국에서 활동하는 국제 전문 서비스 기업 네트워크다. 타이린은 다르 그룹의 글로벌 인프라 필라(Global Infrastructure(GI) Pillar)를 이끄는 브랜드로서 3200명의 직원과 함께 11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다.

타이린의 글로벌 브랜드 통합 전략은 이제 시작이다. 타이린은 수년에 걸친 단계별 접근법을 통해 전 세계 모든 사무소와 GI 필라 기업들을 긴밀히 조율하고 글로벌 자원 접근성을 높여 고객을 지원하는 한편 직원들에게 더 많은 경력 개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타이린(TYLin) 개요

1954년 설립된 타이린은 세계 인프라 시장에 혁신적이고 비용 효과적이며 건설 가능한 디자인을 제공하는 굴지의 종합 인프라 컨설팅 기업이다. 미주, 아시아, 유럽 전역 65개 사무소에서 활동하는 3200명의 직원과 수많은 프로젝트를 뒷받침한다. 타이린은 세계적 민간 전문 서비스 그룹이자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인프라 기업군인 다르 그룹의 계열사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tylin.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1600605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yli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타이린(TYLin)
마이클 루닝(Michael Luhning)
글로벌 브랜드·커뮤니케이션 총괄
+1.618.606.2595
michael.luhning@tyl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