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라, 파트너들과 세계 주요 통신 네트워크 향상

뉴스 제공
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 선전증권거래소 002583
2022-03-18 09:50
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2022 베이징 동계 올림픽과 동계 패럴림픽에 도입된 최고의 기술이 관중을 사로잡았던 것처럼 기술은 모든 대규모 행사의 성공적인 운영을 뒷받침한다. 올림픽에서 중요한 통신을 뒷받침하며 대중의 관심을 받은 전문가용 휴대용 무전기(PMR)가 그중 하나다.

하이테라(Hytera)는 2022 베이징 동계 올림픽과 동계 패럴림픽의 통신 솔루션 공급 업체로서 올림픽 보안 요원과 응급 요원들에게 테트라(Tetra) 기기, PMR-LTE 컨버전트 솔루션, 지휘·통제 시스템을 제공했다. 하이테라가 제공한 통신 기술은 선수촌의 코로나19 방역에도 제 역할을 톡톡히 했다.

하이테라의 제품과 솔루션은 세계적인 대규모 행사뿐만 아니라 공공 안전, 운송, 제조, 석유·가스, 소매, 호텔 등의 산업 고객의 선택을 받고 업계 전반에 도입되고 있다.

하이테라의 DNA 혁신

하이테라는 기술 혁신을 향한 부단한 투자를 바탕으로 테트라, DMR, PDT, LTE 등 협대역에서 광대역에 이르는 자체 개방형 통신 표준을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는 하이테라가 전문가용 통신 솔루션 공급 업계를 선도하는 배경이기도 하다.

하이테라는 최근 DMR 제품 포트폴리오에 H 시리즈를 추가했다. 완전히 새로운 기술 플랫폼을 바탕으로 탄생한 H 시리즈는 기능성, 사용자 경험, 내구성 측면에서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는 제품군이다. 보안·교육 업계 및 고객 서비스 종사자는 물론 근무 환경이 까다로운 곳에서 일하는 사람들에게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통신을 제공한다.

하이테라가 이룬 세계적 명성과 파트너십

하이테라는 기업과 주요 통신 사용자들의 수요 증가에 대처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 및 기술 솔루션을 혁신적인 방식으로 개발했다. 공공 안전, 에너지, 운송, 공공시설, 상용·사업자 시장 등 산업 전반에서 일하는 사용자들의 성공을 든든히 뒷받침해 온 DMR 터미널, 테트라 터미널, PoC 무전기, 멀티모드 고급 무전기, 보디캠, 지휘·배치 및 위기 대응 소프트웨어 등이 대표적인 예다. 하이테라는 음향·시각·데이터 역량을 바탕으로 더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커넥티비티 옵션을 빠르고 안전하게 제공한다.

하이테라는 기술적 역량을 통해 세계적 명성을 쌓고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실제로 하이테라의 LTE·테트라 컨버전트 기기인 PTC760이 인터내셔널 크리티컬 커뮤니케이션 어워드(ICAA)에서 ‘우수 LTE·하이브리드 기기 신제품상’을 받았고, 터키 일렉트리시티 컴퍼니(Turkey Electricity Company)에 공급한 하이토크(Hytalk) PoC 솔루션은 ‘공공시설 부문 우수 중요 통신 활용상’을 받았다.

또 하이테라는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경쟁력을 입증했다. 하이테라는 2021년 FIFA 아랍컵(FIFA Arab Cup)과 2019 FIFA 월드컵(FIFA World Cup)을 후원했으며, 2021 상하이협력기구(SCO) 정상회의 기간 타지키스탄 보안부와 함께 일했다.

세계적 위기 속 지역 사회 지원

국제 사업 파트너십을 성공적으로 구축한 하이테라는 코로나19라는 세계적 위기를 극복하는 데 힘을 보태고 있다.

하이테라는 코로나19 팬데믹 방역에 적극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실제로 하이테라의 양방향 무전기와 팬데믹 예방 솔루션은 코로나19에 맞서 싸우는 전 세계 병원, 기업, 보안 부서 근로자들에게 신속하고 안정적인 비대면 통신을 제공했다.

하이테라는 중요 통신 업계를 선도하는 업체로서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기술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더 안전하고 강력한 세계 통신 네트워크와 산업 사용자들을 뒷받침할 계획이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1600615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yter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하이테라(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
링란 타오(Lingran Tao)
Lingran.Tao@hyte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