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가, 자회사 스타라크와 ‘골프 라이벌’ 출시 4주년 기념

세계 2위 규모의 모바일 골프 게임, 주요 성과 자축하며 게임 내 이벤트로 플레이어 초청

뉴스 제공Zynga Inc.
2022-03-18 11:0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2년 03월 18일 -- 징가(Zynga Inc.) 자회사인 스타라크(StarLark)가 판타지 테마의 인기 모바일 골프 게임인 ‘골프 라이벌(Golf Rival)’의 출시 4주년을 기념하고 플레이어를 위해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발표했다.

스타라크는 미래를 기대하고 ‘골프 라이벌’의 괄목할 만한 성장을 축하하는 의미로 4년간 달성한 중요 성과를 공유한다.

4주년 성과

골프 라이벌은 전 세계 골프 애호가에게 아드레날린을 자극하는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player vs. player, 약칭 PvP) 게임을 제공한다. 게임에는 장거리 덩크 샷, 트릭 샷 등 짜릿한 순간이 가득하다. 2018년 출시 이후 이 게임은 다음과 같은 이정표를 달성했다.

· 현재 누적 다운로드 회수는 3000만 건 이상이며 다운로드는 계속 진행 중이다.
· 2021년 일일 경기 건수 500만 회라는 신기록을 달성했다.
· 250개 이상의 멋진 코스를 설계했다. 각 코스는 각각의 테마를 가진 전 세계 26개 지역을 배경으로 멋진 경치와 재미있는 샷 전략을 제공한다.
· 250여 개의 특수 공: 특수 공은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코스 조건에 대한 또 다른 전략 계층을 제공한다.
· 계속되는 라이브 이벤트: 새로운 콘텐츠는 플레이어를 계속 사로잡는다. 현재까지 챌린지 150여 회, 토너먼트 125회, 35개 킹덤 시즌이 제공됐다.
· 1700만 회 이상의 홀인원: 플레이어에게 축하할 이유를 넘치도록 선사한다.

헨리 유(Henry You) 스타라크 설립자 겸 총괄이사는 “골프 라이벌은 경쟁적이면서도 판타지가 중심이 되는 골프 경험을 앞세워 골프 팬과 캐주얼 게임 팬 모두에게 어필하고 있다”며 “가히 홀인원을 했다고 말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4년간 게임의 성공적 여정에 힘이 돼 준 플레이어들에게 감사한다”며 “개발팀이 선보일 역동적인 새 콘텐츠를 통해 게임에 더 많은 재미를 추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게임 내 기념일 이벤트

‘골프 라이벌’은 매년 기념일에 ‘골프 라이벌’ 세계의 가상 낙원인 고대 고프(Goff) 섬에서 최고의 플레이어들이 경쟁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올봄에는 그동안 구름에 가려져 있던 지역에서 2개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새로운 ‘클라우드 씨 골프 코스(Cloud Sea Golf Course)’가 위용을 드러낸다.

· 스카이워커 챌린지(Sky Walker Challenge): ‘클라우드 씨’ 코스에서 2주 주말(2022년 3월 25~28일, 4월 2~4일)에 걸쳐 진행될 12라운드의 PvP 챌린지다. 챌린지를 마친 플레이어에게는 다양한 코인과 보석, 클럽 카드, 골프공, 전설의 골프 클럽이 들어 있는 경품 상자가 주어진다.
· 클라우드 나인 토너먼트(Cloud Nine Tournament): 단독 챌린지를 선호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클라우드 씨’는 18홀의 독립 이벤트(2022년 3월 26~28일, 4월 1~4일)를 개최한다. 이 대회에서 골퍼들은 코스를 마스터해 새로운 개인 최고 기록을 달성하고 특별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야론 레이반드(Yaron Leyvand) 징가 게임 총괄부사장은 “골프 라이벌 담당 팀의 뜨거운 열정과 노력에 매일 놀라게 된다“며 “골프 라이벌팀은 지속해서 품질의 기준을 높이고 새로운 콘텐츠로 매번 플레이어에게 놀라움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짜릿한 판타지 골프 경험을 통해 모바일 골퍼를 끊임없이 사로잡고 있다”고 말했다.

페이스북에서 이번 이벤트와 향후 게임 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편집자 주:

웹사이트 https://bit.ly/3ih8rpf 에서 방송용 자료를 확인할 수 있다.

징가(Zynga Inc.) 개요

징가는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세계 선두 주자로 게임을 통해 전 세계를 연결한다는 사명에 매진하고 있다. 세계 175여 개국에 걸쳐 방대한 입지를 구축한 징가는 CSR 레이싱(CSR Racing™), 엠파이어 앤 퍼즐스(Empires & Puzzles™), 팜빌(FarmVille™), 골프 라이벌(Golf Rival™), 헤어 챌린지(Hair Challenge™), 해리포터: 퍼즐과 마법(Harry Potter: Puzzles & Spells™), 하이힐(High Heels!™), 머지 드래곤스(Merge Dragons!™), 머지 매직(Merge Magic!™), 툰 블라스트(Toon Blast™), 토이 블라스트(Toy Blast™), 워드 위드 프렌즈(Words With Friends™), 징가 포커(Zynga Poker™) 등 인기 게임 프랜차이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총 다운로드 수는 40억 회를 웃돈다. 징가는 모바일 광고 및 수익화 플랫폼 기업인 차트부스트(Chartboost)를 인수해 프로그래매틱 광고와 수익률을 규모에 맞춰 최적화할 수 있는 역량을 확보한 차세대 플랫폼이다. 2007년 설립된 징가는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북미, 유럽, 아시아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징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zynga.com), 트위터(Twitter), 인스타그램(Instagram), 페이스북(Facebook), 징가 블로그(Zynga blo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1700519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zyng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징가(Zynga)
제니 테일러(Jenny Taylor)
(310) 849-0648
jetaylor@zynga.com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Zynga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