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중앙아프리카공화국 진출

뉴스 제공
Andersen Global
2022-03-18 11:4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리고 파스 아보캣(Rigo Parse Avocat)과 협력하기로 합의하고 중앙아프리카공화국에 진출하며 아프리카 입지를 강화했다.

2006년에 설립된 리고 파스 아보캣은 중앙아프리카공화국 수도 방기에서 개인, 중소기업, 다국적 기업 등 국내외 고객을 대상으로 광업, 금융, 농업 분야에 초점을 맞춰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는 로펌이다. 리고 베야 파스(Rigo Beyah Parse) 총괄이사의 지휘에 따라 기업, 소송, 지식 재산권, 통신, 이민, 보험, 투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리고 총괄이사는 “리고 파스 아보캣은 고객에게 질 높은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며, 직원들의 책무 이행 정신을 높이는 방식으로 고도의 전문성을 유지하고 있다. 앤더슨 글로벌과의 협력에 힘입어 상당한 국제적 자원을 활용하고, 중앙아프리카공화국 법률 시장의 기준으로 발돋움하려는 비전이 탄력을 받게 됐다. 또 이번 협력을 계기로 통합 솔루션을 전 세계 고객들에게 매끄럽게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마크 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최고경영자는 “중앙아프리카공화국 시장은 새로운 기회의 땅으로 앤더슨 글로벌의 아프리카 플랫폼에 큰 보탬이 될 것이다. 앤더슨 글로벌은 각자의 시장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뜻이 맞는 전문 기업과의 협력에 초점을 맞춰 확장 전략을 펼치고 있다. 중앙아프리카공화국 법률 시장에서 순항하며 남다른 족적을 남기고 전문성을 축적한 리고 파스 아보캣은 앤더슨 글로벌 고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 세계 세무 및 법률 전문가들로 이뤄진 법적으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은 현재 전 세계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332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으며 1만여 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1700574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global.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
메건 츠에이(Megan Tsuei)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