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 모멘트, 120포맷으로 구성한 골드 200 필름 출시

뉴스 제공
Kodak Moments
2022-03-21 21:00
로체스터,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코닥 알라리스(Kodak Alaris) 산하의 사진 제품·서비스 사업부인 코닥 모멘트(Kodak Moments)가 소비자 수요에 맞춰 중형 포맷 카메라용 120포맷 5롤 프로팩으로 구성한 ‘코닥 프로페셔널 골드 200(Kodak Professional Gold 200)’ 필름을 출시하며 컬러 필름 포트폴리오를 확대했다.

토머스 무니(Thomas Mooney) 코닥 모멘트 필름캡처제품부 총괄은 “120포맷은 1901년 브라우니 No.2(Brownie No. 2) 카메라용으로 처음 출시됐다. 출시된 지 120년이 흘렀는데도 여전히 인기 정상을 달리는 필름 포맷이다. 120포맷의 인기가 많은 이유는 화질 손상 없이 사진을 확대할 수 있는 대형 네거티브 필름이라는 점에 있다. 35mm에서 중형 포맷으로 도약하려는 포토그래퍼에게 정말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120포맷의 코닥 프로페셔널 골드 200은 웜톤의 높은 채도와 초미립자, 생생한 화질의 조합을 특징으로 하는 저렴한 초급용 컬러 필름이다. 포토그래퍼가 일광이나 플래시 수준에 구애받지 않고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17일부터 전 세계 판매점, 소매점, 유통업체에서 포트라(PORTRA) 필름이나 엑타(EKTAR) 필름보다 25%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웹사이트(www.kodakprofessional.com), 트위터(@kodakprofilmbiz), 인스타그램(@KodakProfessional), 페이스북(www.facebook.com/kodakprofessional)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코닥 모멘트(Kodak Moments)는 소매업자, 소비자,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사진 제품·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소비자들이 삶의 한순간을 간직해 진정한 의미를 찾을 수 있도록 혁신적이고 질 높은 사진 제품과 경험을 제공한다. 세계 30개국에 10만 개 이상의 소비자 접점을 바탕으로 큰 행사에서 소소한 일상생활에 이르는 삶의 기억을 간직하려는 소비자들의 부름을 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

©2022 코닥 모멘트 사업부, 코닥 알라리스. 코닥 상표와 디자인 특허는 이스트먼 코닥 컴퍼니(Eastman Kodak Company)의 라이선스 없이 사용할 수 없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60356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kodakmoment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코닥 모먼트(Kodak Moments)
엠마 길라타(Emma Gielata)
회계 이사
Kodakmoments@matternow.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