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애그리게이터 부스터스, 인기 도넛 브랜드 노티드와 그래놀라 출시

뉴스 제공
부스터스
2022-03-21 11:30
서울--(뉴스와이어)--잠재력 높은 우수 브랜드를 직접 인수해 성장시키는 브랜드 애그리게이터 부스터스가 인기 도넛 브랜드 노티드와 함께 그래놀라 3종을 출시했다.

전 매장 웨이팅이 필수인 유명 베이커리 카페 노티드의 마스코트를 내세운 귀여운 제품 디자인에 다수 브랜드 운영을 통해 갖춰진 부스터스의 고품질 생산 능력이 결합된 상품이다.

이번 제품은 기존 노티드 크로플 제품 토핑에 활용되던 캐러멜 비스킷·마시멜로우 카카오와 오리지널까지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노티드 공식 채널 및 부스터스 운영 플랫폼을 통해 기간 한정으로 판매를 시작한다. 이후에는 노티드 청담점 오프라인 매장과 부스터스 인플루언서 공동구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부스터스 홍보 담당자는 “노티드x부스터스 그래놀라 신제품 출시를 통해 기존 노티드 인기 제품의 맛과 감성을 새로운 제품군으로 확장했으며, 기존 팬들과 더불어 새로운 소비자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부스터스는 이번 노티드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부스터스가 인수한 브랜드들과 유명 IP를 이어, 유명 IP 측에는 훌륭한 품질의 새로운 제품 라인업 및 수익원을, 인수 브랜드 측에는 유명 IP를 통한 제품 소개의 기회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2022년 1월 120억 원 규모의 시리즈 A 투자 유치를 완료하며 본격적인 브랜드 애그리게이터 사업을 진행 중인 부스터스는 1분기 동안 다수의 브랜드 인수를 완료했으며, 지속적으로 우수 브랜드 인수 및 보유 브랜드들의 성장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부스터스 개요

브랜드 애그리게이터 부스터스는 잠재력 높은 우수 브랜드를 직접 인수해 자체 역량으로 성장 시켜 나간다. 이를 위해 2022년 1월 120억 원 규모의 시리즈 A를 유치했으며, 이 중에는 남미 지역 브랜드 애그리게이터로서 1년 만에 기업 가치 약 1조4500억 원을 달성한 Merama의 CEO도 전략적 투자자로 이름을 올렸다. 부스터스는 확보된 자본을 바탕으로 국내 우수한 브랜드들을 인수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 시켜 나갈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s://boosters.kr

연락처

부스터스
전략기획
고지훈 팀장
02-2038-75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