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가솔랜드, 우크라이나에 100만달러 인도주의적 지원 약속

뉴스 제공
Ingersoll Rand Inc. 뉴욕증권거래소 IR
2022-03-21 11:50
데이비슨, 노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잉가솔랜드(Ingersoll Rand Inc.)(뉴욕증권거래소: IR)가 세계식량계획 미국 지부(WFP USA)와 손잡고 우크라이나 위기로 피해를 입은 사람들에게 식량을 지원한다.

미션 크리티컬 생산 흐름 조성과 산업 기술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적 선도 기업인 잉가솔랜드는 유엔 WFP의 긴급 식량 배급을 지원하기 위해 25만달러를 기부했으며 직원 모금을 통해 최대 25만달러를 추가 기부하겠다고 약속했다. 또 우크라이나의 의료, 물, 위생 및 재난 대응 솔루션을 돕기 위해 마련한 50만달러 상당의 주요 물품도 추가 기부할 계획이다.

유엔 WFP는 세계 최대의 인도주의적 단체로 위기 상황에서 생명을 구하고 식량 지원을 통해 피해자들이 분쟁, 재난 및 기후 변화의 영향에서 회복하고 평화, 안정, 번영으로 가는 길을 모색한다. WFP는 잉가솔랜드와 직원들의 재정 지원으로 우크라이나에 잔류하거나 주변국으로 대피한 난민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단체는 지금까지 한 달 동안 우크라이나 국민 300만명에게 식량을 지원했다.

빈센테 레이널(Vicente Reynal) 잉가솔랜드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우리는 지난주부터 건강과 복지에 꼭 필요한 분야를 제외하고 러시아 고객과의 신규 사업을 전면 중단했다. 그리고 전 세계 1만6000명의 직원들이 우크라이나 분쟁을 피해 탈출하거나 아직 우크라이나에 머물고 있는 사람들에게 식량을 지원하기 위해 뜻을 모았다. 우크라이나 국민의 편에 선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우크라이나 난민에게 언어 교육을 제공하는 등 이들이 새로운 상황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실천하고 있는 우리 직원들에 박수를 보낸다. 회사와 직원의 노력이 위기를 맞은 우크라이나 국민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잉가솔랜드(Ingersoll Rand Inc.) 개요

잉가솔랜드(뉴욕증권거래소: IR)는 기업 정신과 주인의식을 바탕으로 직원, 고객 및 지역 사회가 더 나은 삶을 영위하도록 돕고 있다. 잉가솔랜드의 고객들은 가장 복잡하고 가혹한 조건에서도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40개 이상의 브랜드를 통해 기술 중심의 탁월한 미션 크리티컬 생산 흐름 조성 및 산업 솔루션을 기대하고 있다. 잉가솔랜드의 직원들은 매일 전문성, 생산성 및 효율성을 위한 노력으로 고객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IRCO.com) 참조.

유엔세계식량계획(UN World Food Programme) 개요

유엔세계식량계획은 세계 최대 인도주의적 단체로 위기에 처한 생명을 구하고 식량 지원을 통해 분쟁, 재난, 기후 변화의 영향에서 회복하는 사람들이 평화, 안정 및 번영으로 가는 길을 모색하고 있다.

세계식량계획 미국 지부(World Food Program USA) 개요

워싱턴 DC에 기반을 둔 비영리 단체인 세계식량계획 미국지부(WFP USA)는 기아 종식을 위한 글로벌 운동을 추진하고 유엔 세계식량계획의 사명을 지원하기 위해 미국 정책 입안자, 기업 및 개인을 독려하고 있다. WFP USA는 리더십과 지원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음식을 제공해 온 미국의 오랜 유산을 계승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1800508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investors.irco.com/home/default....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잉가솔랜드(Ingersoll Rand Inc.)
미디어 문의
미스티 젤런트(Misty Zelent)
mzelent@irco.com

IR 문의
크리스 미오린(Chris Miorin)
christopher.miorin@irc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