슐룸베르거, 러시아 사업부 관련 새 방침 발표

뉴스 제공
Schlumberger Limited 뉴욕증권거래소 SLB
2022-03-21 14:30
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슐룸베르거(Schlumberger)가 러시아 사업부에 대한 새로운 방침을 발표했다.

올리비에 르 푸치(Olivier Le Peuch) 최고경영자(CEO)는 ”우리는 우크라이나의 분쟁이 격화되는 모습을 크게 우려하며 지켜보고 있었다”며 ”무엇보다도 우크라이나 및 러시아 전역의 직원, 동료 및 가족의 건강, 안전, 보안을 주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르 푸치 최고경영자는 ”우리는 상황이 심각해지는 것을 보면서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 고심한 결과 러시아 사업에 대한 신규 투자 및 기술 배치를 즉시 중단하기로 뜻을 모았다. 우리는 앞으로도 시시각각 변화하는 상황을 적극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관련 국제법 및 제재를 철저히 준수하면서 기존 활동에 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우리는 안전과 보안을 핵심 가치로 여기며, 하루빨리 갈등을 끝내고 지역의 안전과 보안을 회복할 것을 촉구한다”고 덧붙였다.

슐룸베르거(Schlumberger) 개요

슐룸베르거(뉴욕증권거래소: SLB)는 고객과 협력하는 에너지 탐사 기술 기업이다. 약 160개국 출신의 슐룸베르거 임직원은 선도적인 디지털 솔루션을 공급하고 혁신 기술을 배포해 글로벌 에너지 업계의 생산성과 지속 가능성을 지원하고 있다. 슐룸베르거는 120여개국에서 전문성을 바탕으로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에너지 탐사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협업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l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1800544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lb.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슐룸베르거(Schlumberger Limited)
미디어 문의
조시 바이얼리(Josh Byerly)
기업 커뮤니케이션 부사장
communication@slb.com

투자 문의
은두부이시 마두에메지아(Ndubuisi Maduemezia)
IR 부사장

조이 V. 도밍고(Joy V. Domingo)
IR 이사
+1 (713) 375-3535
investor-relations@sl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