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메타, 탄탄한 재정 지원·글로벌 시장 채택 증가·u8 신제품 공개로 성장 모멘텀 지속

지난해 카이메타 u8 제품군 성공으로 고객과 투자자 관심 증가

새로운 가격 정책, 오스프리 u8 제공, 미래 제품 제공으로 성장 예상

뉴스 제공
Kymeta Corporation
2022-03-22 13:40
레드먼드, 워싱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모바일의 전 세계 사용을 뒷받침하는 통신 회사 카이메타(Kymeta)(www.kymetacorp.com)가 22일 ‘호크 u8(Hawk TM u8), ‘고시호크 u8(Goshawk TM u8)’, ‘오스프리 u8(Osprey TM u8)’ 등 u8 터미널의 3가지 새 제품 브랜드를 발표했다.

새로운 브랜드 공개와 함께 카이메타는 군용 오스프리 u8 제품 출하를 시작했고 호크 u8 제품 가격을 크게 낮춘다고 밝혔다. 이로써 시장과 산업 부문을 공략할 기회를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발표는 카이메타가 지난주 8400만달러($84 million)의 자금을 조달했다는 소식에 이은 것이다. 투자 유치는 카이메타가 저궤도위성(LEO)과 방위 산업 분야 고객을 위한 제품을 확장하고 제품 라인을 전체 Ka 밴드에서 Ku 밴드로 발전시킬 준비를 하는 가운데 회사 성장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이뤄졌다.

지난해 카이메타는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World’s Most Innovative Companies)’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또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가 주관하는 ‘2022 가장 혁신적인 우주 기업 10(10 Most Innovative Space Companies of 2022)’에도 꼽혔다.

카이메타는 방위 산업, 정부, 공공안전, 상업 등 핵심 영역에서 성장세를 지속했으며 고객들에게서 큰 주목을 받았다. 아이다이렉트(iDirect), 컴테크(Comtech), 크라토스(Kratos) 등 핵심 파트너와의 굳건한 관계를 통해 여러 애플리케이션에 걸친 솔루션을 구현하고 인텔샛(Intelsat)과 원웹(OneWeb)과의 시험으로 위성 지원 5G 및 LEO, 정지궤도위성(GEO) 군집 위성과의 상호 운용성을 포함한 미래 지향적 기능을 입증한 덕분이었다.

이동 중 사용할 수 있는 군용 통신 터미널인 오스프리 u8은 출시 이후 미국 국방부(DoD) 등 전 세계 국방 부서의 상당한 관심을 받고 광범위한 도입을 이끌었다.

네빌 마이어스(Neville Meijers) 카이메타 최고전략책임자는 “카이메타 임직원 모두 흥분에 들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카이메타는 연결된 전 세계에서 언제 어디서든 이동 중에 일하고 생활하고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혁신하고자 한다”며 “이 모든 성과는 카이메타 비전을 뒷받침한다”고 강조했다. 마이어스는 “카이메타는 비즈니스 목표를 거침없이 달성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시장의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며 “꾸준한 성장과 판매, 혁신적 제품의 개발을 바탕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주 내내 위성 전시회에 참가할 예정이며 주목할 만한 파트너십을 발표할 계획”이라며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3월 21~23일 워싱턴DC에서 진행될 ‘새틀라이트 2022(SATELLITE 2022)’ 기간 156호 회의실에서 카이메타 팀과 현장 미팅을 진행할 수 있다. 또 카이메타 연결 솔루션이 이동 중 글로벌 위성 및 셀룰러 광대역 통신의 잠재력을 끌어내 삶을 향상하는 방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시연 일정도 잡을 수 있다.

카이메타(Kymeta) 개요

카이메타는 이동통신과 글로벌 모바일에 대한 압도적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셀룰러 네트워크와 결합한 광대역 위성 연결의 잠재력을 개척하고 있다. 카이메타 위성 연결 솔루션은 고객사 요구에 부응하고 기대를 뛰어넘는 최고의 기술과 고객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독창적이고 완벽한 턴키 번들형 솔루션을 시장에 제공한다. 이들 솔루션은 업계 최초인 카이메타의 평판 위성 안테나 및 카이메타 커넥트(Kymeta™ Connect) 서비스와 함께 전 세계 고객에게 위성과 혼합형 위성-셀룰러 네트워크에서 혁신적인 모바일 연결을 제공하고 있다. 카이메타 터미널은 미국 및 국제 특허와 라이선스를 바탕으로 가동 부품 없이도 저젼력, 저비용, 고처리량 통신 시스템에 대한 필요에 부응하고 있다. 카이메타는 모든 차량, 선박, 항공기, 고정 플랫폼에 간편한 연결을 제공한다.

카이메타는 워싱턴주 레드먼드에 있는 비상장 기업이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kymetacor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2100521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kymetacor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카이메타(Kymeta Corporation)
사업문의
브렌다 쿤스(Brenda Kuhns)
마케팅 이사
bkuhns@kymetacorp.com

미디어 문의
서밋그룹(Summit Group)
애슐리 스펠러(Ashley Speller)
PR 매니저
aspeller@summit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