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주요 비즈니스 파트너사와 동반성장 포럼 개최

뉴스 제공
SK텔레콤 코스피 017670
2022-03-22 13:25
서울--(뉴스와이어)--SK텔레콤(대표이사 유영상)은 22일 서울 중구 SK 남산빌딩 SK텔레콤 동반성장센터에서 주요 비즈니스 파트너사 대표 및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동반성장 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비즈니스 파트너사 CEO 및 실무진 등 약 200명이 비대면 방식으로 참석했다. SKT는 행사에서 125개 우수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공정 거래 협약을 체결했으며, SKT의 ESG 경영 방침과 동반성장 추진 방향에 대해 공감의 폭을 넓혔다.

SKT는 5대 사업군을 중심으로 업을 재정의하고 고객·서비스·기술을 최적화해 사업군별 성장을 추진, 기업 가치를 극대화하겠다는 SKT 2.0 전략 방향을 비즈니스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발표하며 회사의 성장 방향에 대해 공유했다.

또 SKT는 ESG 경영 진단과 개선 프로그램을 제공해 비즈니스 파트너사의 ESG 경영 실천을 지원하고,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실천 방안 등 중대재해처벌법 대응 관련 컨설팅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현장에 참석한 이재현 엘케이테크넷 대표는 “SKT의 성장 비전과 ESG 경영 방침을 명확히 이해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며 “특히 중대재해 예방 관련 컨설팅 지원은 임직원들이 더 안전한 환경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안정열 SKT SCM 담당은 “대외 환경의 불확실성이 큰 만큼 SKT와 비즈니스 파트너사와 상생과 동반성장 노력이 더 중요한 시기”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소통과 진정성 있는 상생안을 통해 비즈니스 파트너사와 행복 및 성과를 공유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연락처

SK텔레콤
PR실 전략PR팀
윤태구 매니저
02-6100-38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