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의 사라 비외르크 선수, 이번 주말 엘리트 레벨 축구 경기 참가하며 출산 후 첫 복귀

뉴스 제공
PUMA SE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PUM
2022-03-22 15:10
헤르초게나우라흐,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푸마의 사라 비외르크 귄나르스도티르(Sara Björk Gunnarsdóttir) 선수가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이번 주말 올랭피크 리옹(Olympique Lyonnais)과 디종(Dijon)이 격돌하는 리그 1 페미닌(Ligue 1 Féminine)에 참가하며 엘리트 레벨 선수로 복귀한다.

귄나르스도티르 선수는 2019년 9월에 푸마와 긴밀한 합의를 통해 출산 준비에서 엘리트 레벨 경기에 복귀하기까지의 여정을 기록하기 시작했다. 푸마는 여성 운동선수가 임신과 함께 맞닥뜨려야 하는 어려움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이 여정을 담은 기록을 ‘She Moves Us’ 플랫폼을 통해 블로그와 소셜 콘텐츠로 확산시키고 있다.

귄나르스도티르 선수는 아들을 출산한 지 4개월 만에 경기장으로 돌아와 임신 사실을 처음 알았을 때 계획한 목표를 달성하는 놀라운 여정을 마무리했다.

많은 운동 선수들이 임신과 함께 경력에 대한 도전이나 불확실성과도 마주하게 되며 조기 은퇴라는 현실로 인한 결핍이나 지원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다. 귄나르스도티르 선수는 여성 선수들이 편견과 장애물로 꿈을 포기하지 않도록 격려할 뿐 아니라 가정을 꾸리고 다시 경기장으로 돌아가려는 선수들을 돕기 위해 다방면으로 변화의 물결을 일으키고 싶었다.

귄나르스도티르 선수의 여정은 2022년 하반기에 특별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공개되면서 절정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 이 단편 영화는 그녀의 이야기를 독특한 방식으로 풀어내며 여성 운동 선수가 가정을 꾸리기로 결정하는 순간 시작되는 문제에 대한 인식을 촉구한다.

동영상을 볼 수 있는 유튜브 링크: https://youtu.be/D7soCgE4BNo

푸마(PUMA) 개요

푸마는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를 디자인, 개발, 판매, 홍보하는 세계 굴지의 스포츠 브랜드다. 푸마는 70년 이상 세계에서 가장 빠른 육상선수를 위해 빠른 질주를 돕는 제품을 개발하며 스포츠와 문화 발전을 위해 부단히 노력해 왔다. 푸마는 축구, 달리기, 트레이닝, 농구, 골프, 모터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 탁월한 성능을 구현하고 스포츠 정신이 담긴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공급하며, 유명 디자이너 및 브랜드와 협업해 스포츠의 영향력을 거리 문화와 패션에 접목하고 있다. 푸마 그룹(The PUMA Group)은 푸마, 코브라 골프(Cobra Golf), 스티치드(stichd) 등의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현재 독일 헤르초게나우라흐(Herzogenaurach)에 본사를 두고 120여 개국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 약 1만6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s://about.puma.com/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2100544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bout.pum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푸마(Puma)
루크 하이다로빅(Luke Haidarovic)
PR 팀스포츠 시니어 매니저
luke.haidarovic@pu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