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핑 UUU 유근피 비누,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및 화해 만족도 95% 달성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72시간 패치 테스트 결과 최고 등급 ‘엑설런트’ 부여

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 ‘유유유 비누’ 제품 만족도 95% 달성

UUU몰, 유근피 한방 성분 함유 유근피 라인 확대 예정

뉴스 제공
텐핑
2022-03-23 10:50
서울--(뉴스와이어)--텐핑은 VIP 회원에게 비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UUU몰의 자체 개발 상품 ‘UUU 유근피 비누(이하 유유유 비누)’가 독일 더마테스트(Dermatest)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하고 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 95%의 제품 만족도를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더마테스트는1978년 설립된 독일의 피부과학연구소로, 독일 대표 글로벌 공인 인증 기관이다. 더마테스트가 주관하는 임상 테스트는 국제접촉피부염연구회(ICDRG)의 평가 지침에 따라 전문 의료진의 감독하에 이뤄진다.

이처럼 엄격한 테스트 절차와 기준을 가진 더마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를 취득하면서 UUU몰의 유유유 비누는 민감 피부에 적합한 저자극 제품으로서 신뢰성을 얻었다. 제품의 자극 정도 확인을 위해 30인 대상으로 진행된 72시간 패치 테스트에서도 피시험자 전원 이상 반응이 발견되지 않았다.

항균, 항염 및 피부 진정 효능을 가진 유근피 한방 성분과 최고급 오일을 배합해 수제 방식으로 제조된 유유유 비누는 여드름 원인균(아크네균), 모낭염, 지루성 피부염 원인균(말라세지아) 등 6가지 피부 유해균의 번식을 99.9% 억제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의 효능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 유유유 비누는 네이버 쇼핑에서 △비누 △천연비누 △여드름비누 키워드 카테고리 1위, 누적 판매량 18만5000개를 기록했다.

이와 함께 유유유 비누는 이번 더마테스트 최고 등급 획득과 더불어 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 만족도 95%를 달성해 UUU몰의 핵심 상품으로서 경쟁력을 다지고 있다. 뷰티 do플리케이션 ‘화해’ 사용자 292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에서 유유유 유근피 비누는 △제품 만족도(95%) △각질제거(90%) △딥 클렌징(92%) △거품(94%) △순함 정도(93%) △피부 저자극(90%) △산뜻한 마무리감(93%) △부담스럽지 않은 사용감(90%) 등 8개 항목에서 90% 이상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

UUU몰은 유유유 비누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UUU 유근피 샴푸바’, ‘UUU 유근피 린스바’ 등 유근피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최근 국내 임상 시험에서 두피 각질 개선 및 진정 효과가 입증된 유유유 샴푸바는 사용 후 두피에 화학 잔여물이 남지 않으며, 피부와 비슷한 pH4.5~6.5 약산성으로 두피 자극을 최소화한다. 또한, 샴푸바 한 개가 액상 샴푸 2개의 용량과 비슷해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량을 줄이는 제로 웨이스트를 실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텐핑 윤대건 커머스 파트장은 “국내 유수 기관에서 저자극 제품으로 평가를 받아온 유유유 비누가 국제적으로 공신력 높은 더마테스트에서 엑셀런트 등급을 취득해 우수한 품질을 입증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UUU몰은 유유유 비누뿐 아니라 유유유 샴푸바, 린스바 등 유근피 제품의 경쟁력을 지속해서 강화하며 소비자 로열티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텐핑이 직접 운영 중인 UUU몰은 VIP 회원 서비스로 마케팅 비용을 절감하고 온라인 판매로 복잡한 유통과정을 줄였다. 텐핑 퍼포먼스 마케터와 인플루언서들이 통합적으로 온라인 판매를 대행하며, 가입비 1만원을 낸 VIP 회원에게 평생 ‘비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UUU몰 VIP 회원은 주변 쇼핑친구에게 본인의 비밀 할인 혜택을 나눠줄 수 있으며, 쇼핑친구가 상품을 구매할 때마다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는 캐시를 함께 받는다.

웹사이트: https://tenping.kr

연락처

텐핑 홍보대행
KPR
최윤희 AE
02-3406-224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텐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