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방글라데시 유수 로펌 A.S 앤 어소시에이츠와 손잡고 역내 서비스 범위 확대

뉴스 제공
Andersen Global
2022-03-23 13:3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방글라데시 로펌인 A.S 앤 어소시에이츠(A.S & Associates)와 협력 계약을 체결하고 역내 플랫폼을 보강했다.

이를 통해 앤더슨 글로벌은 방글라데시에서 세무와 법무를 아우르는 통합 역량을 갖추게 됐다.

방글라데시 수도 다카에 2개 사무소와 마이멘싱에 지사를 둔 A.S 앤 어소시에이츠는 은행/금융, 소송, 에너지, 자본 시장, 국제 및 상업 계약, 고용법, 이동통신, 조세, 외국인 투자 법인화, 인수 합병을 포함한 구조화·구조조정 분야에서 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체임버스 앤 파트너스(Chambers & Partners), 리걸500(Legal 500), 아시아로(Asialaw), IFLR1000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이 회사는 다국적 기업과 포천(Fortune) 500대 기업을 포함한 국내외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부 사이드 아이눌 바리(Abu Saeed Ainul Bari) 대표 파트너는 “A.S 앤 어소시에이츠는 변호사들의 전문 지식과 책임감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시장의 벤치마크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그는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원활히 제공해 나가는 가운데 앤더슨 글로벌과의 협력은 성장을 촉진하고 서비스를 세계로 확대하는 데 이바지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마크 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최고경영자(CEO)는 “방글라데시는 성장하는 시장이며 고객에게 포괄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수준 높은 회사와 협력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는 “A.S 앤 어소시에이츠와 협력하는 데 기대가 크다”며 “양 사는 같은 뜻을 추구하며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만큼 방글라데시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앤더슨이 플랫폼 확장을 추진하는 이 지역에서 성장에 박차를 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 세계 세무 및 법률 전문가들로 이뤄진 법적으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은 현재 전 세계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334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으며 1만여 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2200534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global.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
메건 츠에이(Megan Tsuei)
415-764-2700